A+ 는 진맠도 A+

 

 

 

 

 

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한 날짜 보면 그렇게 오랜만도 아닌데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기분...ㅋㅋㅋㅋ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흐헝헣엏헝헣허어헣허어헝어어어어엉ㅇ어엏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맠!!!!!!!!!!!!!!!!!!!!!!!!!!!진맠!!!!!!!!!!!!!!!!!!!!!!!!!!!!!!!!!!!!!!!!!!!!!!!!!!!!!!!!!!!!!!!!!!!!!

너무 예뻐서 진짜 처음 봤을 때 울고

캡쳐할 때 울고 짤 만들 때 울고 포스팅하면서 울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뻐도 이렇게 예쁘면 내가 줔을 것 같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한 귓속말에 어부바+백허그같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가 마쿠를 꼭 끌어안는데 왜 짤이 포근하고 따스해 보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 모습도 둘 다 미치게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품에 쏙 안았다가 마쿠 팔 쓸면서 끝내는 미덕까지....

진맠 짱이야!!!!!!!!!!!!너네 최고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봐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 짤처럼 보이지만 지녕이를 치는 마쿠 짤...ㅎㅎㅎㅎㅎㅎ

 

 

마쿠가 지녕이 어깨에 기대고 있는 줄...ㅋㅋㅋㅋ

이곳저곳 눈팅하고 다녔는데 나만 이 부분에서 낚인 게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

 

 

지녕이 짤 같은 진맠짤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영상은 다 좋은데 카메라가 자꾸 움직여서 짤 만들기 애매한...

그런데 마쿠랑 지녕이 표정 다른 거 봐ㅠㅠㅠㅠㅠㅠㅠ

 표정 다른 것도 발릴 수 있구나.....ㅇ>-<

 

 

지녕이가 마쿠 보는 거, 마쿠가 지녕이 보는 거 합친 짤ㅋㅋㅋㅋㅋ

 

 

게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 진짜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부분에서 지녕이가 엠카? 에서 마쿠 보는 거 짤 만들고

그 뒤로 지녕이가 시선 처리를 아래로 두고 안무를 해서 아쉬웠는데

자세히는 안 보이지만 지녕이 안면 근육의 움직임 봤을 때

옆에 있는 마쿠를 잠깐이라도 본 게 확실하다

(내가 이러려고 미술 공부를 하는 게 아닐텐데...)

 

 

마쿠가 '너너너 들어 와~' 하고 손짓 했을 때

(프레임에) 들어온 지녕이 타이밍 굳 (^-^)b

 

 

지녕이가 마쿠 파트 따라 하는 게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마쿠 파트에서 둘이 입 모양이 같다니...!

둘이 입을 맞춘 게 확실ㅎ....(뭐래)

 

 

마쿠는 언제 봐도 예쁘다....

니가 바로 pretty boy....♡

이 부분에서 지녕이 춤 추는 게 참 좋다ㅎㅎㅎㅎ

목이 앞뒤로 움직이는데 그게 왜 좋은 지는 모르겠는데 좋더라ㅋㅋㅋㅋㅋ

 

 

내가 사랑하는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지녕이가 따라 불러준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옆에서 예쁘게 돌고 있는 영ㅈㅐ와 마쿠 짤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포인트는 그게 아닙니다!

뛸 듯 말 듯 배를 내미는 귀여운 마쿠와 거울에 비친 지녕이 투샷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에 비친 마쿠까지 쓰리샷인가?ㅋㅋㅋㅋ

 

 

진짜...이쁘게생겨가꼬.

후...............

꽃같은 마쿠는 지녕 꽃으로만 때려라

(오타를 내고 싶지만 참는 미덕을 발휘한다)

 

 

난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쿠 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 하면서 점프하는 것 같기도 한데

엎어진 포즈가 인어공주 자세얔ㅋㅋㅋㅋㅋㅋㅋㅋ이뻨ㅋㅋㅋㅋㅋㅋㅋ

 

 

 

 

 

 

 

짤은 이게 끝!

 

 

 

 

 

 

 

 

+) 짤 추가

 

 

 

 

개인적으로 뱀배미 이 부분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어↗ 하는 부분이 특히ㅠㅠㅠㅠㅠㅠ

손도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을 조금만 보자ㅋㅋㅋㅋ

 

 

 

 

아갓세 시청하는 갓ㅅㅔ븐이라던데....진맠 붙어서 좋다ㅎㅎ

 

 

 

네2버 그거...남친처럼 사진 찍은 그거...음...그거 단체 사진에서도 진맠 붙음ㅎㅎ

 

 

이게 제일 최근 사진일...거야...아마....ㅋㅋㅋㅋㅋ

Q. 헤어밴드를 한 마쿠 허즈밴드를 찾으시오.(922904점)

(그런데 둘이 같은 손으로 브이ㅠㅠㅠㅠㅠ)

 

 

 

 

(사진 출처: TAKE A BOW )

부잣집 아들내미 같은 지녕잌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출처: It's mark:beany )

 

 이 사진 보고 파란 스프라이트티 조공하고 싶었던 건 나 뿐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

청바지에 캔버스까지 완벽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위에는 힙합 스웨거가 넘쳐서 보기 좋다만...ㅋㅋ

 

 

 

(사진 출처: DOUBLE ACTION )

 

둘이 뭐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크기 봐............ㅇ>-<

줔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화질 얼른 구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