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업뎃이 귀찮은 요즘

 

 

 

 

 

 

짤을 올리자니 너무 많이 밀려서 애매하고

플짤을 만들자니 왜 때문에 진맠은 소리없이 예쁘고....

 

...막방도 했고...

공백기니까 내 블로그 가끔 오시는 분들을 위해

가끔 밀렸던 거 업뎃해도 되겠지 뭐..ㅇㅅaㅇ

 

솔직히 요즘은 그림 그리는 거 빼고는 다 귀찮음

ㅋㅋㅋㅋ더워서ㅋㅋ

 

 

 

 

 

 

사진 모아뒀던 거나 올려야지..

 

 

 

 

 

 

 

 

 

 

 

 

(사진 출처: ITEMPOOL917)

 

나는 잡지 살 때 사진 보고 사는데

텐아시아...기대 안 했었는데 예뻐서 샀다ㅋㅋㅋ

인터뷰에 진맠 몇 개 보이던데 그거나 스캔해서 올려야지ㅎㅎ

 

 

 

 

 

 

 

 

지녕이 사진들↓↓↓

 

(사진 출처: DOUBLE ACTION )

 

(사진 출처: DOUBLE ACTION )

 

(사진 출처: Why Not )

 

(사진 출처: TAKE A BOW )

 

(사진 출처: 진 영 이와 함께하는 유앤아이 )

 

(사진 출처: JeReve )

 

(사진 출처: TAKE A BOW )

 

(사진 출처: shake it,shake it !!!! )

 

(사진 출처: 소년소년한 김 유 겸 )

 

(사진 출처: Peterpan Syndrome )

 

(사진 출처: 로고가 있기는 한데....여기가 어디죠? ㅠ.ㅠ)

 

(사진 출처: Why Not )

 

(사진 출처: Peterpan Syndrome )

 

(사진 출처: JeReve )

 

(사진 출처: 진 영 이와 함께하는 유앤아이 )

 

오ㅃ...ㅏ....;;;;;;;;;;;;;;;;;;;;;;;

밑에 사진 다섯 개는 진짜 내가 평생 간직할 거다 ㅠ_ㅠ

지녕이는 정말 다리 길이가 아주 바람직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비율, 신체 비율이 정말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점점 닮아가는 것 같다....

그리고 마쿠가 지녕이 애교를 정말 좋아하는 듯ㅎㅎㅎ

저 애교 원래 지녕이가 하던 거ㅠㅠㅠㅠㅠㅠ

개인레슨 받았니? 진짜 똑같아ㅠ▽ㅠ

(선생님과 단 둘이 개인교습.avi)

아니면 지녕이가 자주 보여줘서 눈에 익었다든가ㅠㅠㅠ

뭐든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쿠 사진들↓↓↓

(마쿠 사진은 전에 많이 올려서 오늘은 좀 적다ㅎㅎ)

 

(사진 출처: MARK POINT )

 

(사진 출처: It's mark:beany )

 

(사진 출처: Mark in Heart )

 

(사진 출처: It's mark:beany )

 

(사진 출처: MARK POINT )

 

(사진 출처: MARK POINT )

 

(사진 출처: MARK POINT )

 

라인이 미치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부터 허리, 골반으로 떨어지는 라인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쿠야!!!!!!!!!!!!!!!!!!!!!!!!!!!!!!!!!!!!!!!!!!!!!!!!!!!!!!!!!!!!!!

화장 안 하면 강아지, 토끼

화장하면 고양이....

그냥 너는 존예...존잘...존귀.....

 

 

 

 

 

 

 

 

♡진맠♡

↓↓↓

 

(사진 출처: 로고는 있는데 어떤 홈인지 모르겠다ㅠ.ㅠ)

 

(사진 출처: JeReve )

 

(사진 출처: DOUBLE ACTION )

 

(사진 출처: JeReve )

 

(사진 출처: Alluring Voice )

 

지녕이가 자기 이상형이라고 얘기했던 옷을 그대로 입은 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킬레스건이 정말 예쁘구나 너....^-^ㅎㅎ

그리고 마쿠가 청바지에 컨버스화 신은 날ㅎㅎㅎㅎㅎㅎㅎ

상의는 힙합스웨거가 넘치는 듯하다ㅎㅎㅎ

 

 

(사진 출처: lucid dream )

 

(사진 출처: Mark in Heart )

 

지녕이 발과 마쿠 손...

아름다운 복사뼈와 아름다운 살구빛 손끝...

 

 

 

 

(사진 출처: TAKE A BOW )

 

(사진 출처: DOUBLE ACTION )

 

지녕이 눈빛 왜 이러지?

(재근이는 또 왜 때문에 귀엽지? 볼 봐ㅠㅠㅠㅠㅠ)

 

(사진 출처: MY OWN MARK  )

 

(사진 출처: @naa1237 - 일본수니 트위터)

 

과자 한 개 나눠 먹기 신공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핳핳ㅎㅎㅎㅎㅎㅎㅎ

짱조아 =>ㅁ<=

 

 

 

(사진 출처: It's mark:beany )

 

업혔...업혀..ㅆ...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막고)(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화질 고화질 직캠 직캠 직캠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출처: MarkJ )

 

아름다운 내 주크...

내 주크라고 내 커퀴라고 부를 수 있는 건 너네밖에 없다

 

 

 

 

 

 

 

 

 

사진 출처에서 로고는 있는데 홈이 어떤 홈인지 모르겠는 건....어쩌지?

보통 갓ㅅㅔ븐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에서 퍼오기는 하는데...

위에 출처 제대로 표기 안 된 사진 둘 중 하나는 거기에서 퍼온 게 아니었던 것 같은데...

 

아무튼 사진 리사이징도 안했음! 그냥 퍼온 거니까 문제 시 삭제합니다.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짤 포스팅은 오랜만이네ㅋㅋ  (8) 2014.08.05
어라?어라?어라라라ㅏ?  (7) 2014.07.29
그냥...그냥....just 그냥 좋아서 만든 짤  (4) 2014.07.22
A+ 는 진맠도 A+  (2) 2014.07.21
자잘한 짤들 모아모아 포스팅  (4) 2014.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