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그냥....just 그냥 좋아서 만든 짤

 

 

 

 

 

 

ㅈㅔ왑콘 새로운 영상이 떴길래

아무 생각 없이 봤더니 진맠이ㅠㅠㅠㅠㅠㅠㅠㅠ

 

고화질을 못 구해서 내가 녹화하고 내가 짤 만들고...ㅋㅋ

 

 

 

 

 

날 떠나지마~부른 박주녀ㅋㅋㅋㅋㅋ

옆에서 고개 끄덕이는 마쿠 표정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디서 다른 여성분 이름을 말하구 이써!!!!!!!!!!!

이 영상에서 뽐&재근, 0재&배미가 같이 나왔는데

얘네가 제일 붙어있어!!!!! 진맠 너네 말이야!!!! 너네!!!!!!!!!

(그런데 우리 겸이는 어디 가써ㅠ.ㅠ)

 

 

저스트 그냥 ㅇㅇ씨 이름 말한 마쿠...

지녕이가 그냥이냐며 웃는데 그게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

 

 

가족여행 같다고 하는 거랑

마쿠가 원마이크. 하는 걸 합쳤음ㅋㅋㅋㅋㅋㅋ

너무 짧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ㅔ2와ㅇㅣㅍㅣ네2션~! 하는 마쿠를 보는

지녕이 눈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 에버~!!

기대해주세요.

 둘이 아주 척척 맞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거리는 10cm도 안 되게 서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다 정말

 

 

 

 

 

 

빨간 머리 마쿠 오랜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도 너무 예쁜데 괜히 그립고ㅠ.ㅠ

 

개인적으로 걸삼 때 진맠은 모든 순간이 레전드였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레전드가 아닌 전설이 될 순간들...☆)

진맠에 이제 막 입덕하시는 분이라면

걸삼 진맠 자료들은 꼭! 다 찾아보세요!

꿀 떨어져서, 달달해서 사람이 줔을 수도 있구나 싶은...

 

 

 

 

 

 

+) 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제 블로그 짤들은 그냥 막 퍼가셔도 됩니다.

팬아트와 제가 퍼가지 말라고 언급한 짤 아니면 다 퍼가셔도 돼요ㅎㅎ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라?어라?어라라라ㅏ?  (7) 2014.07.29
자료 업뎃이 귀찮은 요즘  (5) 2014.07.28
A+ 는 진맠도 A+  (2) 2014.07.21
자잘한 짤들 모아모아 포스팅  (4) 2014.07.16
벌써 네 번째 음악방송 정리...  (4) 2014.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