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네 번째 음악방송 정리...

 

 

 

 

나는 내가 중간에 포기할 줄 알았다..ㅋㅋ

블로그 운영은 내 체질이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

새삼 진맠의 위대함을 느낀다

 

 

 

 

 140711 뮤뱅(+엔딩) 

 

 

지녕이가 뒤로 훅 가서 둘이 부딪힐 뻔 했음ㅠ.ㅠ

조심해 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세상에 너 없으면 안 된다. 이런 느낌으로 꼭 끌어안고..ㅠ▽ㅠ

지녕이가 마쿠 팔 잡을 때마다 너무 좋다ㅎㅎㅎ

마쿠는 지녕이 허리 꼭 끌어안고 지녕이 손은 마쿠 어깨를 꽉...(행복)

 

 

ㅋㅋㅋㅋ어떻게 이렇게 안 나오냨ㅋㅋㅋㅋㅋ

지녕이 손이 좋아서 만든 짤ㅋㅋㅋ

 

 

둘이 같은 방향으로 걷는 이 부분도 좋아함ㅎㅎㅎㅎ

 

 

카감님ㅡㅡ

이렇게 투샷 잡아주시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거 단체짤이 참 멋있던데ㅎㅎ

뮤비처럼 카메라를 잡아서 좋았음...(^-^)b

 

 

엔딩 진맠ㅋㅋㅋ

뭐가 막 떨어졐ㅋㅋㅋㅋㅋㅋㅋ진맠이 안 보옄ㅋㅋㅋㅋ

 

 

둘이 무슨 얘기해?

이쁘게...♡

 

 

박수 치느라 정신 없는 마쿠 팔을 툭 쳐서

가자고 하는 지녕이...ㅎㅎ

 

 

 

 

 

 

 

140712 음중

 

 

예쁨! 아주마니!

ㅁㅏ봉춘 로고 좀 치웠으면 좋겠다만... 

 

 

갑자기 지녕이 쪽으로 훅 들어오는 마쿠가 좋아서ㅎㅎㅎ

진맠의 케미는 언제가 훌륭하다..b

 

 

같이 앞으로 나가는 게 좋다

파(워게)이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예뻐 예뻐ㅠ.ㅠ

 

 

너에게 닿기를..ㅋㅋㅋㅋ

너에게로 가는 길...뭐 이런 느낌ㅋㅋ

 

 

끌어안는 게 잘 안 보이지만

지녕이가 마쿠 팔을 잡았던 것 같은데...

아닌가?ㅎㅎㅎㅎ

 

 

 

 

 

 

 

140713 인가(+엠씨)

 

 

 걷는 부분을 다른 음방이랑은 좀 다르게 잡아준ㅋㅋㅋㅋㅋ

예쁘다아아!!!!!!!!!!!!!!!!!!!!!!!!!!!!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가 마쿠한테 오라고 무릎 굽히고 딱! 서있는 게 아주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

마쿠는 그런 지녕이 끌어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거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튜브커플 진맠♥

파랑X분홍

 행쇼하세요~ *^-^*

 

 

둘 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가 서로를 본 건지 안 본 건지 모르겠지만

최소한 시야에 걸쳤을 것이라 생각 됨.ㅋㅋ

그리고 마쿠가 말할 때에는 지녕이가 확실히 봤음.ㅋㅋ

^_^

 

 

수박맠을 보는 지녕이...>.<

 

 

마쿠가 멘트하니까 마쿠 한 번 보고

마쿠가 말한 거 가리켜주고

둘이 뮤뱅 엠씨 봤으면 좋겠다

음중이랑 인가는 엠씨가 너무 많아서 싫어...ㅋㅋㅋ

아니면 엠카도 좋은데...문제는 우리 집이 엠넷이 안 나와;;;;;

 

 

 

 

 

 

아 팬싸에서 진맠 어부바 했던데...ㅠ_ㅠ

둘이 분위기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내일 아갓세 한다 야호!

아갓세 끝나면 슬프니까 얼른 릴갓도 했으면 좋겠다

릴갓은 왜 한 시간 안 하지?

릴갓 한 시간 해주면 정말 행복할텐데...^_ㅠ

 

 

 

이제 그림을 그리자!

이제 막 스케치를 끝내서 언제 완성될 지 모르겠다

그래도 힘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