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에 정신을 차릴 수가 없다

 

 

 

 

 

아갓세 영상들 짤을 만들고 있었는데

라디오만 3개에 그 외에도 라이징아이돌, 밋앤그릿....

짤을 만드는데 땀이 날 정도;;;;;;;;;;;;

진맠은 정말....볼수록 무서운 아이들이다;;;;;;

떡밥이 창세기 대홍수급이라고 저번에 말했던 것 같은데...

그보다 더한 것 같기도;;;;;;;;;;;;;

 

 

 

 

일단 슈키라 진맠

 

 

 

 

 

 

140709 슈키라

 

 

지녕이 저 흘러내리는 머리 겁나 좋아;;;;;;;;;;

뭔가 그런 거 보고 싶다

경성 모던보이 박진0이 총독부에 찍혀서 바깥 출입도

마음대로 못하는 단씨 가문 아들 의은이한테 반해서

맨날 그 집 앞으로 왔다갔다....ㅋㅋㅋㅋ

 

 

마쿠 토끼야?ㅠ▽ㅠ

토끼씨야? 깡총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 표정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좋은 건 크게 보라고 배웠습니다.ㅎ

 

 

크고 느리게 보라고 배웠죠 ^_^ ♥

지녕이의 머리, 귀, 목을 쓰는 마쿠 손이 너무 예쁘다ㅠ.ㅠ

이거 직캠 짤도 봤는데

마쿠 어깨에 있는 지녕이 손 야해서 미치는 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살을 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마쿠가 지녕이 옆머리만이 아니라 뒷머리도 만져주는데....;;;;;;;;;;;;;

으으으....진짜 얘네 무서워..ㅠㅁㅠ

기사 터져도 쉴드 못쳐줄 듯;;;;너무 빼박이라;;;;;;;;;;

 

 

어깨에 있는 손은 로맨스..♡

지녕이 머리 부는 표정은 개그ㅋㅋㅋㅋㅋ

 

 

둘 다 예뻐ㅠ_ㅠ

 

 

지녕앜ㅋㅋㅋㅋㅋ뭐하냨ㅋㅋㅋㅋㅋㅋ

퉤퉼ㅋㅋㅋㅋㅋ저기에 진짜 퉤(영ㅈㅐ♥) 있네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살짝 스치는 팔뚝이 포인트 >.<

 

 

자연스럽게~물 흐르듯이~지녕이 옆에 앉기!

 

 

마쿠 형 뒤로 가서...(뒤로?뒤로..뒤로...ㅎ..ㅎㅎ)

 

 

어깨를 타고 가슴으로 내려가려다가

스케줄임을 떠올리고 브이!

(po진맠렌즈wer)

 

 

마쿠ㅜ 머리통에 얹은 머리ㅠㅠ

너넨....진짜 아름답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 우럭)

 

 

마쿠 팔을 만지면서 마쿠 옆자리로 이동ㅠㅠㅠㅠ

 

 

 내가 만드는 진맠짤들은 로고가 없다.

그런데 정말 철저히 진맠 포커스로 내가 한 컷 한 컷 다 보고 자르는 거라

모를 수가 없을 듯...ㅋㅋㅋ 

내가 만든 짤 중에 지녕이나 마쿠의 신체나 옷의 일부라도 잘린 짤이

손에 꼽는다는 게 참트루? ^_^

 

 

이건 갓ㅅㅔ븐 다같이 있는 모습이 예뻐서..ㅠㅁㅠ

 

 

마쿠의 옆자리로 비집고 들어오는 지녕이...

비집고...들어오는...주ㄴㅣㅇㅓ...☆

 

 

너네 케미 고소할 거야!!!!!!11

감방 가서 콩이나 먹어라!!!!!1!!!!!!!!

알콩달콩

 

 

간접 손 잡기 오랜만~ㅎㅎ

주간아 나왔을 때에도 만들었던...ㅋㅋㅋㅋㅋㅋ

 

 

 

 

 

 

 

 

 

 

 

슈키라 사진 떴을 줄 알았는데 왜 없지?

공식 홈페이지에도 없네...ㅠ.ㅠ

 

 

 

그런 의미에서 다른 사진으로...

(그냥 내가 두고두고 보고싶은 사진)

 

 

 

 

 

 

※사진 출처 : 누벨바그, TAKE A BOY

 

 

 

원래 혀 내미는 사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진맠이 나를 바꿔놨다...^_ㅠ

 

 

 

 

 

 

 

 

+) 추가

 

짤 만드는 걸 깜빡한...ㅠ.ㅠ

요즘 왜 이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 사이즈 잰다고 하니까

가슴에 뭔가를 넣는 마쿸ㅋㅋㅋㅋㅋ

 

 

그걸 다시 빼는데

그 모습을 보고 있던 지녕이가

빵 터짐ㅋㅋㅋㅋㅋㅋ

귀여웠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가슴 사이즈도 지녕이가 더 큰 게 참....ㅎ

역시 진맠이 짱이야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