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데 집에 가고 싶다 (제목으로 쓸 말이 없ㄷㅏ)

 

 

 

 

제목은 이상하지만(?)

진맠짤 가득한 포스팅ㅋㅋㅋㅋ

 

 

 

라이징아이돌은 아직 짤을 다 못만들었닼ㅋㅋㅋㅋㅋ

그건 따로 포스팅하고....

이번 주 스케줄 중에서 몇 가지만...

 

 

 

 

 

 

 

 

140708 더쇼

 

 

이 부분에서 주크 꽤 잡히는 듯ㅋㅋㅋㅋㅋ

 

 

아무리 진맠이 항상 서로에게 그린라이트를 켜고 다닌다지만

빛으로 가려버릴 필요는 없잖아...^^ 

 

 

지녕이가 마쿠 손목 잡을 때마다

난 가슴을 움켜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깨 잡고 손목 잡고 허리 잡고...

(주ㄴㅣㅇㅓ도 잡고..) 

 

 

 

 

 

 

 

140710 컬투쇼

 

 

마쿠가 자기 소개할 때 지녕이가 뒤 보면서 저렇게 하니까

마쿠가 지녕이 보고 끄덕...

♡ㅠ.ㅠ♡

 

 

 

걸삼 부르는데

지녕이 파트 맘을 잡고 착하게 한 명만 골라~

만나 보려고 해도 나를 놓아 주질 않아~

어쩌면 좋아~! 하는데

둘이 눈 마주티고서 저렇게 이쁘게 웃음....

나 줔음.....ㅇ>-<

 

 

 

 

 

 

 

140711 심플리케이팝

 

 

앞으로~앞으로~앞으로 앞으로~지구는 둥그니~까~

신혼여행은 세계 일주 하는 걸로! ^_^

 

 

어깨를 감싼 손...배 위에 있는 손....

후..........

 

 

허리 꼭 잡은 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다 정마류ㅠㅠㅠㅠㅠㅠ

 

+)심플리케이팝 엔딩 진맠 추가

 

 

지녕이 보다가 애교 하는 마쿠...ㅋㅋㅋ

저 애교 지녕이한테 배운 건가? 요즘 자주 하네..ㅋㅋㅋㅋㅋ

 

 

 

 

 

 

 

 

 

 

그리고....

올릴까 말까 엄청 고민했던 짤...

 

 

 

 

나도 짤 만들면서 나름의 원칙이 있다ㅠㅠ

혹시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니 직캠은 짤을 만들지 않기로 했는데...

내가 진맠 볼 부비부비하는 것도 안 만든 이유가 그건데...!

 

 

 

 

 

그런데...

7월 9일 슈키라...

직캠...

 

140709 g o t 7 M a r k KTR kiss the radio cr: Sunshine
Can not cut my logo!!! Please indicate the original source!!!
禁止截logo!!!轉載請註明原出處!!!

 

이렇게 써있는 걸 몇 번이나 확인하고....

로고 자르지 말라고. 원출처를 표시하라고...

여기에서 원출처 표시하라는 말은 짤로 만들어도 무방하는 것으로 받아들여...

만들었다ㅠ.ㅠ

(혹시 모르니 밑에 짤 두 개는 퍼가지 마세요!)

 

 

 

 

 

ㅇ>-<

 

 

말이 필요없어ㅠㅠㅠㅠㅠㅠ

첫 번째 짤도 야하고 두 번째 짤도 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두 번째 짤은 정말...

지녕이 손이...

마쿠 손이...

(울음)

진맠은...사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