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이 너덜너덜해도 진맠 포스팅은 한다

 

 

 

..........

(내 외장하드를 애도하는 마음으로 묵념)

.....이 아니라 고칠 수 있었으면 좋겠다ㅠㅁㅠ

 

 

 

140703 엠피디 직캠(지녕이 포커스)

 

 

마쿠가 지녕이 다리 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껴안고 가는 거 잘 보여서 좋다ㅠ.ㅠ

다른 멤버 포커스에 진맠 잘 나오기는 하는데

그렇게까지는 만들고 싶지 않다

다른 멤버 포커스면 그 멤버 짤로 만들고 싶어...

 

 

 

 

 

 

 

140704 엠카백스테이지

 

 

 

지녕이가 팬들 기다리느라? 뭐 그래서 잘 못 지냈다고 하니까

마쿠가 자기는 뭐 맛있는 것도 먹고 어쩌구 하면서 잘 지냈다고ㅠㅠ

아아아아....원래는 이런 거 다 찾아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다시 써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에게 티슈를 건내주자(뭔가 야하다)

 

 

아빠냐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명 대충 해서 죄송합니다

오늘만은 그냥 영상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보면서 썰이 막 생각나서 써놨는데 정리할 마음이 안 든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가 그녀의 아빠야....임신물육아물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사라진 귓속말과

새로 생긴 포옹...

 

 

 

140704 뮤뱅

 

 

돌아보면 언제나 진맠이 서있어...

 

 

허리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핑쿠핑쿠한 것도 예쁜데 진맠이 저러고 돌아다니니까 정신이 혼미했던...

지난 주 금요일.

지금은 그냥 정신이 혼미하다

 

 

 

 

 

 

 

140705 음중

 

 

둘이 같이 앞으로 튀어나오는 이 부분이 참 좋다

 

 

음중 감독님이 나 짤 만들라고 이렇게 잘 잡아주셨나....

 

 

아름다운 내 주크....그런데 왜 진맠은 주크고 녕맠이고 녕마 진마 다양함이 장난아니다

나는 진맠 주크가 익숙해서 진맠 주크가 좋다

그런데 손은 왜 잡고 그러니ㅠㅠㅠ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어깨 손, 허리 손이 좋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0706 인가

 

 

이 짤은 오늘 만들었는데

진맠은 저렇게나 아름다운데

마쿠 손이 지녕이 가슴에 살포시 얹어졌는데

나는 왜 슬프냐

 

 

 

 

 

 

 

 

 

 

 

 

 

 

 

 

 

 

 

 

포스팅 한 번에 하기

 

 

 

무슨 사진이었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료와 함께 기억도 날려먹었나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스팅 다 하고 보니까

교복 입은...ㅋㅋㅋㅋ음중이겠구나,...ㅎㅎㅎㅎ

 

 

 

 

보라가 아니어서 아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ㅠㅠㅠㅠ

 

 

 

 

 

영등포 팬싸에 가셨던 분들 정말 안구 공유 좀....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진맠은 항상 사랑스러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출처는 다 써있습니다....

출처 적는 것도 해야 하는데 나는 왜 때문에 이러고 있는 지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