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의 아이콘 진맠 보시고 힘내세요!

 

 

 

 

 

 

140703 엠피디직캠

 

 

어깨와 등, 허리를 감싸안는 따뜻한 포옹으로 시작

스윗한 귓속말로 케미를 완성한다!

(광고같닼ㅋㅋㅋ)

 

 

무대 위에서 잠깐의 포옹을 마치고

신난 마쿠(전지적 진맠러 시점)를

정신 차리라고 끌어당기는 지녕이 손♡

 

 

나는 알아~왜 니가~

내 주위를 맴도는 지~

마쿠가 왜 지녕이를 보는 지

진맠러분들은 다 알잖아요? *^-^*

 

 

본 격 무 대 에 서 연 애 하 는 커 퀴 찾 기

이 부분 가사가

니가 날 좋아하는 게2미 니 얼굴에 쓰여있어

.....

Q. 다른 멤버와 고개 방향이 다르며 고개가 많이 돌아간 멤버를 두 명 찾으시오(2204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려가서 끌어 안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로 뛰면서 얼굴 보고 웃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 평생 행복하기^_ㅠㅠㅠㅠㅠㅠ

 

 

마쿠 허리에 지녕이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 어깨에 매달린 마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0704 심플리케이팝

 

 

저번에 녹화했던 거 보여주는 듯ㅠㅠ

뽀글머리 맠에 진맠 귓속말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예쁘잖아!!!!!!!!!!!!!!!!!!!!!!!

 

 

케미왕 진맠

사랑아 주크해!!!!!!!!!!!!!!!

 

 

 

 

 

모든 진맠러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진맠은 사랑이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