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포스팅하는 시간도 문제라고.(마쿠 사진 도배 주의)

 

 

 

 

 

내가 이상한 게 아니야

지금이 거의 새벽 3시야. 그래서 그래...그래서...

 

 

 

 

 

 

 

 

내가 좋아했던 사진...

커플 신발도 좋고 서있는 방향도 좋고...

 

 

단체 짤은 좋잖아...ㅎㅎ

 

 

안 올렸던 단체 짤을 이 기회에 털어보자

 

 

가장 최근 단체 짤.

별밤 진맠은 예쁘다

 

 

기사 사진이라도 진맠은 예쁘다

(뽐이는 내가 루...팡...ㅋ..ㅋ.ㅋ...)(뭐래)

 

 

 

에인젤이네...

지녕이 애인.젤(예쁨)ㅋㅋㅋㅋㅋ

드립이 망했다. 나가 줔어야겠다.

 

 

이 때부터가 문제였어...저 분홍이는 뭐람ㅠ.ㅠ

 

 

번쩍 들어서 택배 부치고 싶다

From. 박주녀군

 

 

 

점점 시간이 날 지배해간ㄷr...ㅁ7ㅁ8

 

 

 

 

 

어....어...엌ㅋ...ㅋ...

 

 

 

 

 

 

ㅎㅎㅎㅎㅎㅎㅎ허허ㅓ헣ㅎ허ㅓㅎ헤헤헿ㅎㅎㅎㅎ히힣히힣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아아아...!!!!!!!!!!!!!!!!!!아아아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ㅇ>-<

 

그렇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내가 무슨 생각을 했는 지 모르실 거라 생각하니 참 다행이다

다행이야~^_ㅠ

이건 누가 봐도 이쁜 마쿠 사진 포스팅인 걸~?ㅎㅎㅎ

다행이야 하하핳

 

 

 

 

 

 

 

 

뭔가 연성하고 싶어졌다

후........

잠이나 자고 내일 해야지

 

 

 

 

 

 

이쁜 단체짤!

(부제: 진맠은 왜 항상 붙어있는가?)

 

 

 

 

 

 

 

 

 

 

※사진 출처 다 로고 붙어있음

아닌 건 기사사진, 공식 페북 사진, 방송국에서 올려 준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