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 영상! 내 삽질은 끝났으니 진맠 포스팅을 계속 한다!!!!!!!!!!!!!!!

 

 

 

 

 

 

안무 영상 평생 못 보는 줄....^_ㅠ

분명 나는 뮤비를 보고 있는데 조회수는 오르지 않는 것 같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보게 되서 다행이다 이제 400만, 500만 뚫고

ㅈㅔ왑이 준비한 영상 몽땅 털어내야지ㅎㅎ

 

 

 

 

 

 

요즘에는 볼 수 없는 귓속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 허리에 있는 마쿠 손이 참..ㅎㅎㅎ

그런데 연습할 때에는 야하게 귓속말 한다더니

진짜 야하게 하네;;;;

너무 가까워서 꼭 핥는 것 가ㅌ....(^-^)b

 

 

날 바라보는 시선이 느껴질 때에~돌아보면 언제나 니가 서있어~

누구 시선인지는 진맠러님들만 아는 걸로~ㅇ.<

 

 

못 때렸엌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

 

 

이렇게 멈춰있는 거 보면

ㅅㄴㅅㄷ gee뮤비가 생각나...

그게 최신곡이었을 때가 어제 같은데...ㅎㅎ

 

 

쏘~큐트~!

단체짤로 만들고 싶었는데 나 말고 누군가가 그건 만들겠지?ㅎ_ㅎ

 

 

그래 같은 동작으로 춤만 추고 있어도 이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염ㅋㅋㅋㅋ앙증ㅋㅋㅋㅋㅋㅋㅋ

 

 

지녕이 좀 너무 앞으로 나온 듯...아닌가?(두근두근)

뭐 나야 화면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아서 좋긴 했는데

마쿠가 한 쪽 팔이 실종...ㅠ.ㅠ

 

 

뭐야 이 짤...지녕이 귀엽다가 갑자기 좀 위험;;;;

 

 

이 부분 안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안무 전체 중에 이 부분이 제일 좋음ㅠㅠㅠㅠ

팔 좀 고릴라처럼 그러다가 옆으로 가는 거ㅠㅠㅠㅠㅠㅠ

왜 좋은 지는 알 수 없다....ㅇ>-<

 

 

 

 

이게 더 앞인데;;;;;;

여기 안무도 좋아ㅠㅠㅠㅠㅠㅠ

오늘부터 우리 1일 해~

하면서 애들 옆으로 웨이브?하는 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느낌이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좋은 건 크게 봐야 한다고 배웠으니까!

 

 

 

화질 왜 구려?ㅠㅠㅠㅠㅠㅠㅠ

더 자세히 보고 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진맠은 참 언제 봐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