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비긴즈 오픈스튜디오/ 별밤/ 라이징아이돌 대기실 진맠

 

 

 

 

 

140703 OS

 

 

이건 그냥ㅋㅋㅋㅋㅋㅋ단체 하트 좋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뽀...뽐아?응?...마..이..ㅋ....

 

 

이거 영상 못 본 것 같은데ㅠ.ㅠ

어디에 나왔었나?ㅠㅠㅠㅠ

아무튼 무대 뒤에서도 함께ㅎㅎㅎㅎㅎ

닿아있는 어깨가 아름답다 >.<

그런데 꼭 그거 같아 지녕이랑 마쿠랑 친구..

마쿠가 지녕이 몰래 좋아하는데

지녕이가 '나는 옆 반 의영이가 예쁘더라' 뭐 이런 말을 해서

짝사랑 중이던 마쿠가 흠칫하는...

 

 

 

하...다정다감 박주녀ㅠㅠㅠㅠㅠㅠㅠㅠ

옷을 정리해주는 모습에 눈에서 육수가 흐른다^_ㅠ

 

 

 

내가 이번 오픈스튜디오에서 두 번째로 발린 짤

ㅠㅠㅠㅠㅠㅠㅠ

엠씨분이 '내가 이 선배분들의 춤은 다 알고 있다 뭐 이런 거 혹시 있을까요? 오늘 나온 것들 중에?'

라고 질문을 던졌는데 마쿠가 잠깐 눈을 굴리더니

지녕이를 치면서 뭐라고 말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화술을 배워야지 안 되겠어ㅠㅠㅠㅠㅠㅠㅠ

 뭘 하라고 챙겨주는 건가?

아니면 뭐 할 거 있냐고 묻는 건가?

그런데 왠지 춤 얘기 나오니까 지녕이한테

말을 건 것 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은 없지만 마쿠가 마샬ㅇㅏ츠 하다가 실수해서 좀 위험해 보였음..그런데 또 하고..

지녕이 입 모양도 괜찮냐고 묻는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

엠씨분들한테 인사 드리고 바로 뭐라고 하는 지녕이

공과 사는 구분하는 다정한 남자라고 모두(진맠러들)가 입을 모아 말하였다

 

 

 

손동작만 봐도 마샬ㅇㅏ츠 관련해서 뭐라고 하는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름 혼나고 있는 상황같은데 웃는 마쿠는 또 왜 이렇게 이쁘고 난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라 행쇼해 진맠! 너넨 사랑이야♥

(기승전진맠행쇼)

 

 

 

 

 

 

 

 

 

 

140703 별밤

 

 

 

어라? 짤 높이가 안 맞네?ㅠ.ㅠ

아무튼 알콩달콩 예쁜 진맠...ㅎㅎㅎㅎ

그런데 지녕이가 뭐라고 하는 거야ㅠㅠㅠㅠㅠ

왜 팔을 빼는 거지..?

 

 

 

 

 

 

 

 

 

 

 

140704 라이징아이돌

 

 

누가 보면 겸이,마쿠 커플 짤인 줄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진맠 짤입니다!

마쿠가 지녕이 칩 나온 거 보고 좋아하는 짤ㅠ▽ㅠ

카메라 한 번 보여주고

자기도 한 번 보고

아주 그냥 칩에 뽀뽀를 하려고 하고...

앨범하고 같이 끌어 안으려고 해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워 죽겠다는 듯이...^_ㅠ

 

이건 영상으로 보시길 바랍니다...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이 몇 개 없는 포스팅은 하기 싫어서

맨날 몰아서 한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