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라이징아이돌 스케이드보드편 정리ㅋㅋ

 

 

 

 

 

똑같아 보이는 짤들 주의ㅋㅋㅋ

똑같은 짤 하나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하는 모습 이쁘지..ㅠ▽ㅠ

 

 

리액션 훠우~!

 

 

말하는 지녕이나 듣는 마쿠나

서로를 보는 게 참...ㅎㅎ

 

 

 

분명 요점만 말해줬는데 진맠 보느라

스케이트 어떻게 타는 건지 기억이 안 난다...^_ㅠ

첫 짤 마쿠가 지녕이 잠깐 보는 거 좋다ㅎㅎ

 

 

 

같이 서있기만 해도 케미 돋는데

커플 양말 신고 같은 방향 보고 있으면

귀여워 줔음....ㅠ.ㅠ

 

 

그래 시작해 봐.(너네 결혼식)

 

 

목 운동 하는데 둘이 손 모양 비슷함ㅋㅋㅋ

단체 짤로 만들어야 이런 게 보이는데...아쉽...ㅠㅠ

 

 

앙아아아아앙아아ㅏㅏ이거 진짜 좋아ㅠㅠㅠㅠ

둘이 박자 딱딱 맞아!!

둘만 계속 맞길래 좋아서 짤 만듦ㅋㅋㅋ

 

 

진맠짤처럼 보이지만 마쿠짤ㅋㅋ

아갓세에서 마쿠가 허리 아프다고 했던 게 생각난다...

(그런데 혹시 계속 아픈 건 아니지? ㅠ.ㅠ)

 

 

귀여워~ㅎㅎㅎㅎ

 

 

귀여워~ㅎㅎㅎㅎ22

볼 톡톡 지녕이, 브이하는 마쿠

 

 

 

 

진짜아아~둘이 뭐 하는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보호 장비를 왜 서로 채워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가 자꾸 그러니까 내가 알콩달콩 커퀴라고 부르는 거야

아주 사랑이 가득하구나 가득해! ^-^*

 

 

 

호모렌즈 빼도 서로 챙겨주는 모습이

너무 예쁘잖아 사랑스럽잖아..ㅠ_ㅠ

 

 

이 짤은 뭔데 야하고 난리;;;;;;;;;;;;;

지녕아 마쿠 옷 들추는 거...너무 자연스럽다 너...

////ㅅ////

 

 

투샷 케미의 끝을 보여주는 내 진맠...♥

 

 

영락없는 남자애들..ㅋㅋㅋㅋ

귀엽다 진짜ㅋㅋㅋㅋ

 

 

이거 아갓세 물고기 잡을 때 표정들ㅋㅋㅋㅋㅋㅋ

자바머께씀니다!!!!하고

메기 잡은 표정ㅋㅋㅋㅋㅋㅋ

 

 

지녕이가 에네르기파같은 걸 하는 게 중요한 게 아님

단마쿠씨가 또 야한 짓을 아무렇지 않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 들추지마!!ㅠㅠㅠㅠㅠ

좋긴 한데...둘이 있을 때만 해...ㅎㅎ

대신 영상으로 찍어서 보내줘. 우리 집 주소는...대한민국...xxx...

 

 

부딪히는 팔뚝...싹트는 사랑...

 

 

부딪히는 팔뚝...싹트는 사랑...22

 

 

부딪히는 팔뚝...싹트는 사랑...333

그런데 이 짤만 크게 만든 이유가 있음ㅠㅠ

진맠 발 봐ㅠㅠㅠㅠㅠㅠㅠㅠ

마쿠 왼발, 지녕이 왼발, 지녕이 오른발, 마쿠 오른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이 짤 3개는 전체로 보면 진맠만 붙어있어서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하는 마쿠를 보는 지녕이...

(그런데 뱀이 진짜 예쁘다ㅠㅠ)

 

 

자석이니?

저절로 붙는 진맠

M극과 S극...(ㅋㅋㅋ)보고 싶네^^

 

 

 

 

 

 

프리 스타일 스케이드보드할 때 둘이 같이 앉아있었는데

그건 짤로 만들지 않았다...

예쁘긴 했는데...나중에 추가하고 싶으면 해야지ㅋㅋ

 

 

 

 

 

 

 

얼른 자고 아침에

음악 방송 진맠 짤 포스팅해야겠다

ㅎㅎㅎㅎ

 

 

 

 

 

 

 

 

+) 추가

 

슈키라 사진

 

 

 

 

 

 

 

 

 

 

팬싸 진맠 또 터졌던데...

후......

힘들다;;;;;내가 못 따라가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