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짤들 모아모아 포스팅

 

 

 

 

 

140715 마쿠 Q&A

 

 

정리 잘하는데 그냥 컵도 일주일 뒤에 치우는

느림을 가진 사람이 바로 이 사람이라며

지녕이 쪽으로 카메라 돌리고

저렇게 손가락으로 장난하는 마쿠ㅠㅠ

(그런데 지녕이 왜 이렇게 아파 보이지?ㅠ.ㅠ)

 

 

 

 

 

 

 

140715 더쇼

 

 

예쁜 분홍 진맠♡

 

 

 

마쿠가 의자랑 부딪힌 건가?

지녕이를 보지 않고 손부터 내밀고 있는데...

잘 안 보인다ㅠㅅㅠ

 

 

어깨랑 허리를 아주 꼭 끌어안고 가는구나

참 바람직한 아이들이야 ^_^

 

 

 

 

 

 

 

 

140715 네가지쇼 미공개 영상

 

 

둘이 가까이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

 

 

 

 

 

 

 

팝스인서울...날짜는 모르겠다ㅋㅋ

 

 

지녕이가 박진0피디님이 작사 작곡하셨다며 말하는데

지녕이한테서 눈을 떼지 않고 듣고 있다가

활짝 웃는 마쿠...가 이뻐서 짤을 만듦ㅋㅋㅋ

 

 

어쩜 저렇게 이쁘게 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 말에 혼자 빵 터지는 것도 예쁘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겸아...미안해...가끔 진맠에 포커스를 맞추면 한 멤버만 잘려나갈 때가 있는데 미안해 죽겠다...8ㅅ8)

 

 

애들 단체 v(^-^)v

 다 귀여운데 진맠 웃는 모양하고 손이 똑같아서ㅠㅠㅠㅠ

 

 

 

 

 

 

 

 

 

 

 

그리고 문제의 아갓세 9화...

이거 짤을 만들려면 최소 2번은 복습을 하고

나노로 몇 번을 봐야하는데...재미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언제하지...?

ㅇ>-<

 

 

지녕vs마쿠

이 장면은 사랑의 불꽃이 튀는 걸로 보겠다 ^_^

 

요즘 아갓세 짤 포스팅 하기가 귀찮다...힘들고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못하겠어ㅠ.ㅠ

나중에 애들 활동 쉬고 있을 때 조금씩 만들어야지...

릴갓도 짤을 만들어야 하고...음....그래ㅋㅋ

 

 

 

 

 

 

애들 멀티트랙? 그것도 떴는데

고화질을 아직 못 구했다...

진맠 귓속말 진짜 예쁘던데...ㅠ.ㅠ

애들 포커스 다 봤는데...생각보다 잘 못 잡아주더라...ㅎ

카메라가 노력하는 아마추어 같아 보였어...

 

 

 

 

 

 

 

 

 

 

+) 사진

 

 

영등포였나?ㅎㅎ

손 봐라 손ㅋ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

(사진 출처: Rolling in the J)

 

 

이건 김포 팬싸...

둘이 선풍기 가지고 저러는 거 말고도 터진 것 같던데...

짤 줍하러 다니기 귀찮다...ㅎㅎㅎ

(사진 출처: Why Not)

 

 

목동 팬싸일 거야...ㅋㅋㅋㅋㅋ아마도...ㅋㅋㅋㅋㅋ

분위기가 진짜....8ㅅ8

이건 움짤로 봐야 해. 진짜. 정말. 제발 찾아보세요.

마쿠한테 먼저 업히라고 해서 온도니 토닥토닥하면서 업어주는 지녕이ㅠ.ㅠ

그런데 내려 놓으면서 무겁다고 했다는 게 함저ㅇ...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마쿠도 팔다리를 지녕이한테 착 감아서 업히는데...진짜 예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출처: Fly Boy)

 

 

 

 

 

아니 진짜

아갓세 나한테 악감정 있나?

마쿠가 저렇게 손 모으고 예쁜 짓하는 거 난 못 봤는데? 응?

언제 나온 거야!!!!!! 왜 편집했어요!!!!!! 말해 봐요!!!!!!!!!!!!!

 

 

 

 

 

 

 

 

 

 

마지마쿠 진맠 움짤 두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