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 포스팅은 오랜만이네ㅋㅋ

 

 

 

 

 

짤 만들기가 귀찮아져서 계속 미뤘더니

지금 짤 만들 영상 개수가 엄청나다...ㅋㅋㅋ

감당이 안돼....8ㅅ8

 

저 대신 진맠 나노짤 만들어주실 분 거기 안 계세요??

큼직한 떡밥짤은 꽤 있는데

자잘한 떡밥짤들이 엄청 부족하다...

내가 본 것만 해도 수두룩한데 떡밥 없다는

얘기를 보고 충격 받고 만든다. 짤.

(진맠이 떡밥이 없다는 게 말이 돼요?)

 

 

 

 

 

 

 

140804 와이드연예뉴스

-나뚜루팬싸-

 

 

 

뽐킬하려고 지녕이가 눈짓할 때 둘이 눈 마주침ㅠ.ㅠ

손가락질도 같이 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뽐이가 눈치챌 것 같으니까 지녕이 팔 내려주는 마쿠ㅠㅠㅠㅠㅠㅠ

 

 

지녕앜ㅋㅋㅋㅋㅋㅋ뭐 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스 로마 신화 같지 않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 부분....입 모양이...marry you...같아서....ㅠㅁㅠ

꽃 들고 마쿠한테 가서 폼 잡더니 결혼하자고

'I think I wanna marry you~'

이러면서 노래 부르는 지녕이 상상되잖아....8ㅅ8

(사실 그 노래 별로 안 좋아하지만...ㅋㅋ)

 

 

포즈 취하는 지녕이를 보는 마쿠 표정잌ㅋㅋㅋㅋㅋㅋ

지녕. 그게 재밌어? 하는 것 같아섴ㅋㅋㅋ

마쿠가 볼에 밀가루 묻히니까 정색하던 지녕이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

둘이 표정도 닮아가는 거야? ^_^

 

 

내가 플짤까지 만들어가면서 앓아 눕던 부분....ㅇ>-<

둘이 저렇게 노는 거 좋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연스럽게 지녕이 팔을 잡는 마쿠 손ㅠㅠㅠㅠㅠㅠㅠ

 

 

당신 멤버야! 라는 말에 웃는 마쿠를 보고

마지막에 살짝 올라가는 지녕이 입꼬리가 미치겠는 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 말을 듣고 있는 마쿠.gif

 

 

진맠짤만 만들려고 했는데 다같이 있는 모습이 예뻐서ㅠㅠㅠㅠㅠㅠㅠ

조화롭다고 해야하나?ㅠㅠㅠㅠ아무튼 예뻐ㅠㅠㅠㅠㅠ

 

 

지녕이한테 머리 붙이는 마쿠

놀라서 살짝 피했다가 다시 붙이는 지녕이

 

 

투샷도 아름다워...ㅠ.ㅠ

그런데 이 영상은 진짜 자르기가 애매해서

진맠짤이 별로 없다ㅠㅠㅠㅠㅠㅠ

마쿠가 지녕이 보는 것도 있었는데...(울음)

 

 

보정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나오는 지녕이와 애교 부리는 마쿠ㅋㅋ

꼭 그거 같아...

신혼여행 가서 바쁘게 짐 챙기는 지녕이랑

이곳저곳 팔랑팔랑 돌아다니는 마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직캠 움짤....

이거는 자료 박제용으로 만든 거예요

퍼가셔도 되지만

움짤에서 영상 출처 로고 편집하지 마세요!

 

 

 

 

다시 봐도 예쁘다...예뻐...ㅠ.ㅠ

 

 

 

 

 

 

 

 

 

 

 

 

 

(사진 출처: MY OWN MARK / Peterpan Syndrome )

 

 

예쁜 고화질 진맠도 박제!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 왜 안콘서트왜오애왜오애!!!!(찡찡)  (8) 2014.08.11
(^-^)  (6) 2014.08.09
어라?어라?어라라라ㅏ?  (7) 2014.07.29
자료 업뎃이 귀찮은 요즘  (5) 2014.07.28
그냥...그냥....just 그냥 좋아서 만든 짤  (4) 2014.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