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왜 안콘서트왜오애왜오애!!!!(찡찡)

 

 

 

 

 

왜ㅇ애애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나란 인간 돈 모아서 콘서트표 예매 안하고 뭐 했어!!!

뭐 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

하얀비니♥파란비니

봤을 때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나는 보고야 말았다...엔딩영상....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때문에 내 몸뚱아리 in 집구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가 끼지 못하고 뒤에서 방황하던 마쿠 끌어다가

같이 인사를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잡은 저 손...비니...피지컬 케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아 이 영상 짤 찌고 싶다....

영상 어떻게 해도 된다는 말이 없어서 못 하겠다...

솔직히 끌어와도 되는 건지도 모르겠다

나 영어 모린다...못 물어보겠다....ㅠ_ㅠ

 

 

 

 

 

 

 

프리뷰 고화질 뜨면 줍줍하러 가야지...

 (프리뷰 출처는 로고 보세요)

 

 

 (사진 출처: 무적 ㅁㅏ크 )

 

ㅋㅋㅋㅋㅋㅋ겨 라인이 참 곱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출처: A LITTLE BEAT )-여기는 홈이 어디에 있는 지 모르겠다ㅠ.ㅠ

 

둘이 이러고 뛰어다녔다는 얘기를 어디서 본 것 같은데....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쿠가 지녕이 다리 위에 앉았어아엉아ㅓㅇ어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같이 이쁘게 비니 쓰고 저러면 나는 주거어...ㅠㅠㅠㅠㅠㅠㅠ

 

 

 

 

 

 

 

언제 한 번 멤버 짤털해야겠다....

이번 콘 애들 사진 진짜 다 예쁘더라ㅠㅠㅠㅠ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백기에는 자료 박제가 짱이지!! ^~^ (+추가)  (0) 2014.08.22
나의 진맠 입덕기(입덕짤)  (4) 2014.08.19
(^-^)  (6) 2014.08.09
짤 포스팅은 오랜만이네ㅋㅋ  (8) 2014.08.05
어라?어라?어라라라ㅏ?  (7) 2014.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