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기에는 자료 박제가 짱이지!! ^~^ (+추가)

 

 

 

 

 

진맠 진맠 진맠

진맠이 보고싶어 진맠 진맠...

끙끙....

 

진맠 글, 진맠 썰, 진맠 팬앗(은 거의 나만 그리는 듯)

진맠 떡밥이 보고싶다!!!!!!!!!!!!!!!!!

나는.원한다.더많은.진맠.

그래서.한다.복습.

 

 

 

 

 

140717 엠카비긴즈

 

 

딱히 특별한 떡밥은 아니다만...

이런 거 나만 발리는 게 아닐텐데...^_^ㅎㅎ

푸푸풒풒 하고 있는 지녕이를 보는 마쿠

 

 

지녕이한테 시선 고정 맠...ㅠ▽ㅠ

 

 

누가 말을 하든 나는 지녕이를 본다. (-마쿠-)

 

 

 

 

 

 

 

140721 엠엣와이드연예뉴스

 

 

아름다운 투샷...

안녕하세요 갓ㅅㅔ븐의 주ㄴㅣㅇㅓ입니다.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되네요

저랑 ㅁㅏ크형 결혼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붕)

 

 

예쁘니까 크게 한 번 더 봄ㅎㅎ

 

 

지녕이 뒤에 마쿠가 잡혔다고 짤 만듦...ㅎ

 

 

 

지녕이가 마쿠 보는 건가?

아무튼 마쿠한테로 팔을 뻗는 게 좋다...ㅠ.ㅠ

챙겨주려고 하는 것 같아서 설렘ㅠㅠㅠ

 

 

투샷 같지만 투샷 아닌...ㅋㅋ

갑자기 왕의 남자 같은 진맠 보고싶다....

왜지?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마쿠가 왜 앞에 섰나 생각해봤는데

갓인비라서 그런 듯 ㅇㅅㅇ

잘생긴 애들 중에 인정받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 짤 마지막에 지녕이가 살짝 마쿠를 보는 것 같은데...(아닌가? 두근두근)

 

 

흐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잖아ㅠㅠㅠㅠㅠ

진짜 점점 둘이 닮아가는 기분....☆

 

 

아 정말....저거 저거 자막도 그렇고 로고 그런 거 뜰 때마다 짜증ㅡㅡ

그런데 지녕이 말을 열심히 듣는 마쿠가 참 보기 좋다ㅠㅠㅠㅠ

지녕이도 마쿠 한 번 보고...(재근이를 보는 건가?)

 

 

지녕이한테 앞에 보라고 했던가?

(이거 캡쳐한 지 한 달이 된 걸 지금 만든 거라 가물가물)

아무튼 지녕이가 하는 행동을 보고 있는 마쿠

♡ 

 

 

 

 

 

 

 

140728 엠넷와이드연예뉴스

 

 

닭녕vs맠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둘이 반대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제대로 보고싶어 진짜...

진맠이들이 팀에서 개인기를 같이 보여주거나 할 애들이 아니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짤

 

 

지녕이 손이 겁나 멋있어서 만듦ㅋㅋ

손마디 봐;;;;;;;박어빠;;;;;;;;;;;;

 

 

이번에 짤 만들면서 영ㅈㅐ한테 되게 미안했다...ㅠㅅㅠ

이 영상에서 엄청 예쁜데 진맠짤이라 진맠이들 반대 쪽에 있는

우리 퉤를 막 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이 짤은 미안해서 만든 짤이 아님ㅋㅋㅋㅋㅋㅋ

이 때 영ㅈㅐ가 너무 예뻐서 이 부분만 열 번 넘게 돌려봐서ㅠㅠ

 

 

뽐이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가 전신을 훑는데....와우.....훠우.....!!

마지막에 눈꼬리가 진짜....오........!!

참 좋은 ㅈㅐ범이...ㅇ<-<

 

 

 

 

 

 

 

 

 

 

그리고 인청공항 프리뷰 진맠....

 

 

8ㅅ8

지녕이가 마쿠 손 잡은 것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허그도 백허그인데 저 손이 겁나 다정하잖아ㅠㅠㅠㅠㅠㅠ

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추가

 

  

 

씨유인재팬 디비디를 지금은 구할 수 없는 지 알아보다가

발견한 샘플로 올라온 사진...

단체컷에서 진맠이 붙어있는 모습이 예뻐서ㅎㅎ

(그런데 사진을 어디서 봤던 것 같기도 한데....아닌가?)

 

 

(사진 출처: Peterpan Syndrome )

 

위에 프리뷰 고화질 떠서 가져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출처: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

 

애들 태국 인터뷰 중이라는데ㅠㅠㅠㅠㅠㅠ

진맠이 저렇게 소파 위에 앉은 것도 진맠이라고 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잔)

 

 

 

 

 

진맠 사랑해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블로그가 점점..  (4) 2014.08.25
태국 (계속 추가)  (5) 2014.08.23
나의 진맠 입덕기(입덕짤)  (4) 2014.08.19
나 왜 안콘서트왜오애왜오애!!!!(찡찡)  (8) 2014.08.11
(^-^)  (6) 2014.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