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진맠 입덕기(입덕짤)

 

 

 

 

 

 

때는 2014년 1월 26일...

갓ㅅㅔ븐 데뷔를 눈여겨보다가

걸삼을 듣고 이제 막 입덕한 그런 시기...

본방은 못 보고 저녁에 공카에 올라온 인가 엔딩을 보았지

애들을 흐믓하게 지켜보고 있는데

 

[지녕이가 마쿠의 등에 업혔다]

 

그걸 본 순간 든 생각

'아, 얘네다!'

그리고 네이버에 지녕마쿠를 미친듯이 검색하고...

아무 것도 안 나오고... 

방황하던 중 내 님을 만나고...

원데이원떡밥에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보내며 결심했지

'아, 진맠에 뼈를 묻어야겠다.'

 

움짤 만들기, 플짤 만들기, 브금 올리는 법 독학해서

진맠 블로그를 파게 되고...

티스토리 스킨, 동맹 배너와 씨름을 하고...

눈팅만 하던 내가 손팅왕이 되는(진맠한정) 과정을 거쳐

 

 

 

정신 차리고 보니 현재~ㅎㅎ

 

 

 

0재와 하이파이브 하는 것 같더니 마쿠의 어깨를 치는 지녕이... 

 

 

(느리고 크게) 무심히 지나가는 마쿠...

 

 

 

 

 

 

그리고...업혔다

 

 

지녕이가...마쿠 등에....

 

 

점프하면서 격하게ㅠㅠㅠㅠ

 

 

ㅇ>-<

 

그렇게 내 인생은 끝났다.

(끝)

 

 

이거 고화질짤 만들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

이 짤들 만들면서 진짜 울 뻔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삼스럽게 진맠이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봐도 봐도 좋다ㅠㅠㅠ좋다ㅠㅠㅠㅠ진맠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최근 사진을 보자ㅎㅎ(?)

 

(사진 출처: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

 

단체로 있어도 너네가 제일 잘 어울려 보이는 건 내가 진맠러라서 그렇겠지?ㅠ.ㅠ

 

(사진 출처: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

 

 

지녕이가 흐릿하게 보여도 진맠 사진이라고 좋아라 저장한다ㅋㅋ

 

(사진 출처: lucid dream )

 

이 사진 고화질이 너무 많아서 올렸는 지 헷갈리지만 아마 처음 올리는 거...ㅋㅋ

 

(사진 출처: MARK POINT )

 

지녕이 표정ㅋㅋㅋㅋ그래도 붙어있는 머리가 예쁘다ㅠㅠㅠㅠ

 

(사진 출처: MARK POINT )

 

사진은 화사하니 예쁜데 내가 쓴 똥같은 썰이 생각나네...(한숨)

 

(사진 출처: MARK POINT )

 

(사진 출처: TAKE A BOW )

 

마지막이 진맠 사진이 아니라 지녕이 목 사진인 이유는

'사랑이 제일 낫더라'

로 진맠 픽을 보고 싶기 때문에...ㅋㅋㅋ

(그리고 지녕이의 멋진 목선을 한 번 더 보려고)

 

 

 

 

 

 

진맠 사랑해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계속 추가)  (5) 2014.08.23
공백기에는 자료 박제가 짱이지!! ^~^ (+추가)  (0) 2014.08.22
나 왜 안콘서트왜오애왜오애!!!!(찡찡)  (8) 2014.08.11
(^-^)  (6) 2014.08.09
짤 포스팅은 오랜만이네ㅋㅋ  (8) 2014.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