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you got (브금 자동재생 주의)

 

 

 

 

 

 

 

 

 

 I got 7!!

1화 주크 정리

(이틀이나 늦게;;;)

 

 

이쁘다 우리 애기들...8ㅁ8

 

 

진맠이들은 고개랑 다리 각도도 비슷해서 내 마음을 설레게 했다...

 (부부일심동체)

 

 

 

 

위에 짤은 중간에 나온거고 이게 시작↓

 

 

 

 

진맠의 케미에 우럭....8ㅁ8

 

 

지녕이 손~~~ㅎㅎ

 

 

 

나란 녀자 진맠이들 옷깃만 스쳐도 행복한 녀자...ㅁ7ㅁ8

 

 

어깨어깨ㅠㅠ케미케미ㅠㅠ

 

 

둘이 제스처만 비슷해도 행복해 쥬금....ㅠ.ㅠ

 

 

마쿠랑 쿵! 했어...마쿠 괜찮아?(걱정)

 

 

 

너네 케미한테 사과해!

맨날 빵빵 터져서 얼마나 아프겠니ㅠ.ㅠ(뭐래)

 

  

 

예쁘다...예뻐...

따로 봐도 예쁜데 둘이 같이 있으면

진짜 하늘에 별이라도 따주고 싶을 만큼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투샷 많이 잡히는듯...

피디님도 진맠의 케미를 느꼈나보다

 

 

 

이 짤 뭔뎈ㅋㅋㅋㅋ

뭔데 야하냨ㅋㅋㅋ

 

 

(빼꼼)

귀여워!!!!!!!!!!!!!!!!!!

 

 

진맠=자석

너무 많이 붙어서 짤 만드는 내가 기력이 딸림^^;;(행복)

 

 

 

지녕아!!!!!!!!!!!!!!!!!!!!!!!!!!!!!!!!!!!!!!!!!!!!!

손!!!!!!!!!!!!!!!!!이!!!!!!!!!!!!!!야!!!!!!!!!!!!!해!!!!!!!!!!!!!!!!!(사망)

 

 

 

 

 

우리 맠 ㄴㅋ에게 비주얼 인정받고 싶었나봐ㅋㅋㅋ

좀 실망한 듯한 표정ㅋㅋㅋㅋㅋㅋ 

마쿠를 감싸는 지녕이의 손길이 다정해 보이는건 내 착각이 아니겠지^_ㅠ

 

 

 

진맠이들의 어깨와 손이 스치는 것이 포인트ㅋㅋ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고ㅋㅋ

 

 

마쿠는 지녕이 코가 좋았나보다...

지녕이를 보는 ㅁㅏ크 눈빛이 보고싶은데 뒷통수만....ㅠ.ㅠ

 

 

 

 

지녕이한테 빨래집게 찝는 맠이 예쁘다...조심스러워 보여서 더 예뻐ㅠㅠ

 

 

ㅋㅋㅋㅋ이거 귀여워ㅠㅠㅠㅠㅠ

마쿠 손 좀 봐ㅋㅋㅋㅋㅋ눈치 봐서 따라가는 손ㅋㅋㅋ

 

 

진맠이 얼마나 좋으면 지녕이 다음 화면이 마쿠라고 이걸 짤로 찌냨ㅋㅋ

이 정도면 호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

 

 

다가오는 그대의 모습이 보이는데~

 

 

 

이번화에서 내가 제일 불타올랐던 떡밥!!

마쿠가 카메라 보고 아이러브유 하는데 지녕이 반응;;;;;

뭐야;;;;이런 적 없잖아 지녕아;;;;;

콩을 왜 던지는데;;;;;;;;;;;;;;;;

빨리 해명 부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명 안하면 나 오해할거야 오예할거라고!!!!!

숙소공개 때 재근이랑 마쿠가 방에 들어가니까 말이 없어진 지녕이가 떠오른ㄷㅏ....☆★

 

 

지녕아 째려보는거 아니지?

나 오예한다고 분명 말했다?

이 짤 이름 질투하는 지녕.gjf

로 저장한다??한다????

 

 

마쿠 허리 진짜 가늘다;;;;내 허리 반;;;;(지녕이는 조케따...ㅎ)

포즈도 프로 게이(머)같고 좋다ㅋㅋ

 

 

 

Jr.은 ㅁㅏ크의 ㅇㄷ를 깰 수 있을까?

지녕이가 결국 깼다(ㅁㅏ크의 기록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 저질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녕이랑 마쿠 표정이 이렇게 귀여운데 내 드립 때문에 망ㅋㅋㅋㅋ

 

 

다가오는 그대의 모습이 보이는데~22

 

 

 

 

 

 

<다음화 예고>

 

 

케미...♡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쿠가 지녕이 팔에 매달리는 것 봐ㅠㅠㅠㅠㅠㅠ

시부아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 보고 좋아서 욕나왔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번화에서 중간에 나오는 컷에서

지녕이랑 마쿠만 나옴ㅎㅎㅎ

 

 

 

 

 

 

이건 본편에만 나온 진맠 포스팅!

중국팬들한테 보내는 영상이랑 또 뭐 있는데 그건 아직 짤을 못 만들어서

따로 포스팅 해야함ㅋㅋ

아갓세에서 애들 개인 별로 예뻤던 모습도 짤 찌고 싶은데 체력이 딸린다..

 

 

 

 

 

 

캡쳐는 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