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에서도 아름다웠던..(스압)

 

 

 

것은 나의 진맠....

사랑스럽다 진짜ㅠ

너무 사랑스러워서 짤을 28개 만들어ㅆ...ㅠㅠㅠ

 

 

 

코ㄴㅣ씨까 애들 누군지 모르겠다고 하니까

웃는데 지녕이 쪽으로 고개 돌아가는 맠♡

 

 

 

난 미쳤어ㅋㅋㅋ

코ㄴㅣ씨 손으로 간접스킨쉽ㅋㅋㅋㅋㅋㅋㅋㅋ

 

 

 

 

지녕이의 따뜻한 눈빛 시리즈(...)

지녕이가 말하는 마쿠를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나는 행복 ^▽^)/

(ㅁㅏ크를 보는 지녕이가 너무 많아서 몇 개는 짤 만드는걸 포기;;;;행복하다)

 

 

 

 

이런!!!!!!!!!!!!!!!!!!!!!!!!!!!!!!!!!!!!!!!!!!!!!!!!!!!!!!!!

진짜 주간아 보다가 피 토하는 줄 알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현게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딤섬ㅁㅏ크 먹기1?

이건 별로 중요하지 않다

이 짤의 포인트는

지녕이 손 위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쿠의 손목과 뒷목을 잡는 ㅈ젖저저저저ㅓ저.........

아니;;;;목을 잡는 것은 그 사람을 소유하고 싶다는 뜻이라고

어디서 봤는데;;;;;;;;;;;;;;;;;;;;;;;

릴갓 종이뽀뽀도 그렇고

지녕아 ㅁㅏ크 목 잡아!!!!!!!열 번 잡아!!!!백 번 잡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가 마쿠를 안보는 것 같다고?

이 짤은 지녕이가 웃으면서 둘의 어깨 탄력적으로 부딪히는게 포인트....ㅁ7ㅁ8

 

 

 

으아!!!!!!!!!!!!!!!!ㅇ아아아아아아아ㅏ아가아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마쿠....지녕이 에잇팩의 느낌은 어떠니?ㅠ.ㅠ

한 손은 지녕이 어깨에 한 손은 배에;;;;;;;;

스킨쉽을 하려면 주크처럼 하라는 명언이 떠오르는구나ㅠ▽ㅠ

 

 

 

이 짤....

마쿠...되게 철없는 마누라같아서...ㅋㅋㅋㅋ

남편은 쩔쩔 매고 있는데 옆에서 꺄하하항~~~

 

 

 

랜덤 플레이 댄스할 때

'형이 돌고 있으면 어떡하죠?'

마쿠 생각밖에 없니? 지녕아?ㅠㅠㅠㅠㅠㅠㅠ

 

 

 

ㅈㅐ범이 파트인데 둘이 춤추는게 귀엽....♥

 

 

 

둘만 똑같은 행동을ㅋㅋㅋㅋ

 

 

 

 

 

이것도 시리즈

지녕이 팔이 마쿠 어깨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한다;;;;;;;;

나 땀나게^^;;;;;;;;;;;;;훠;;;;;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부딪히는 진맠ㅋㅋ

 

 

으으으으ㅡ으으으으으으으으ㅡㅇ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

랜덤 끝나고? 그때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서 발견 못할 뻔한ㅠㅠㅠㅠㅠ

마쿠가 지녕이 등에 손ㅠㅠㅠㅠ

 

 

 

 

갓파이브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무슨ㅋㅋㅋ

지녕이랑 마쿠랑 팔 부딪히다가 갓5!!!!!!하면서 지녕이 쪽으로 기우는 마쿠...

 

 

 

뽐이와 재근이를 터치하는 지녕이로 봤겠지 다들.....

내 눈에는 마쿠 가슴팍에 쓸리는 지녕이 팔과

마쿠 쪽으로 기울어지는 지녕이로 보임(진맠병자)

 

 

 

재....재근아.....(코피)

그게 아니고ㅠㅠ지녕이 쪽으로 좀더 가서 웃으렴 ㅁㅏ크야ㅠㅠ

 

 

 

훠우~~~~~~

자리 옮기는데 무슨 터치가 이렇게 많아ㅠㅠㅠㅠㅠㅠ

마쿠허벅지-지녕이허벅지,허리,팔

 

 

 

고개 돌아가는게 미어캣부부 같다..케미...

 

 

 

 

스눕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녕이 센슼ㅋㅋㅋㅋㅋㅋ도망와서 마쿠 손에ㅠㅠㅠㅠ

장난끼 많은 꼬마신랑 X 신랑 케어해주는 연상의 부인...같아............^_ㅠ

 

 

 

 

둘이 계속 부딪힌다....짤 만드는 나 힘들어 쥬그라고....

두번째 짤...왜 꽁냥거리는 것 같지? =ㅅ=)++

 

 

 

이 짤은 그냥 귀여워섴ㅋㅋㅋㅋㅋ

포인트 엄청 많음ㅋㅋㅋㅋ

우선 지녕이랑 부딪히는 맠...

고개를 뒤로 꺾어가며 으리으리한 식혜를 마시는 뱀배미

영ㅈㅐ야....그 춤은 뭐...?ㅋㅋㅋㅋㅋㅋㅋ

재근이 신나게 춤추는 것 같더니ㅋㅋ식혜ㅋㅋ

 

 

 

 

 

많다....ㅋㅋㅋ

어제 주간아 거의 7번은 본 것 같앜ㅋㅋㅋㅋㅋ

힘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나 이게 끝이 아님ㅋㅋㅋ캡쳐도 있음^_ㅠ

(순서없음 주의)

 

 

 

 

마쿠를 보는 지녕이 시리즈....

위에 짤하고 겹치는 컷이 없다는게 포인트ㅋㅋㅋ

 

 

 

 

 

 

옷깃만 스쳐도22

어깨가 자꾸 부딪히네....인연이 연인이 될 느낌이다(미침)

 

 

 

마샬아츠하기 1초 전..

 

 

 

 

다른 멤버도 ㅁㅏ크를 보는데 왜 캡쳐하냐고?

두번째 짤은 원래 지녕이가 ㅁㅏ크 쪽을 보는 부분....

그러나 첫번째는 원래 지녕이가 ㅁㅏ크 안보고 고개가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부분

고마워요 주간아ㅠ.ㅠ

 

 

 

 

둘이 앉아있는 모습 케미ㅠㅠㅠㅠㅠ

그리고 무릎ㅠㅠㅠㅠㅠㅠㅠ

 

 

 

 

케미 터져 베이베~☆★

옷도 커플룩처럼 입고 와서는ㅠㅠㅠ

지녕이는 뒷짐 지고 마쿠는 앞으로 손 모은게 발림ㅠㅠㅠㅠ

키 차이 덩치 차이, 커플룩에 포즈까지....완벽하다!

게다가 유독 가깝게 서있어서 난 또 우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What you got (브금 자동재생 주의)  (4) 2014.05.22
씨유인재팬(?)  (0) 2014.05.17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 주크가 말했지  (0) 2014.05.13
이것도 짤이 없어서  (0) 2014.05.02
내가 별짓을 다한다^_ㅠ  (0) 2014.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