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사랑 누가 말했나 주크가 말했지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그냥 투샷....

호모녀가 보기에는 사소한 스킨쉽.....

내가 보기에는 사랑꾼 지녕이의 고도의 스킨쉽 전략.......ㅋㅋㅋ

중증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지녕이가 스킨쉽하고 싶어서 일부러 팔 저쪽까지 뻗은 것 같아 보여^_ㅠ

ㅁㅏ크도 괜히 팔을 지녕이 팔 위로 안착시킨 것 같아 보임ㅋ

아니면 두사람 몸에 자석이 있다는...(개소리)

 

 

ㅁㅏ크 단독ㅋ컷처럼 보이지만

옆에는 지녕이....

어깨가 닿았다

ㅁㅏ크가 움직이면서 부벼진다

.......ㅎ

 

 

두사람 팔이 떨어지는 0.1초를 아쉬워했는데

금새 무릎을 붙여줘서 거마어...

(ㅁㅏ크 원피스 입은 것 같아)(예쁘다)(오열)

 

 

 

프로필 상으로 두사람 키가 같게 나온게 있고

지녕이가 178cm ㅁㅏ크가 175cm로 3cm 차이가 나는게 있다

뭐가 맞을까?

지녕이가 좀더 커보이기는 한데...

예전에는 같았는데 지녕이가 최근에 키가 큰걸까?

 

 

 

 

 

 

 

 

+)추가

 

다음주 화요일

5월 20일 드디어 한다

리 얼 리 티

내가 목 빠지게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그 리얼리티가!!!!!

내 눈에서 나오는 이건 눈물이 아니라 침이겠지...^_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기쁘다 행복해

 

주간아 트위터 사진...

 

 

 

 

위 사진들만 보면 지금 이 글의 카테고리와는 어울리지 않는다

 

 

 

 

 

그러나

 

 

이 사진!!!!!!!

이거!!!!

이것 때문에 올리는 거ㅠㅠㅠㅠㅠ

초점이 나간 우리 퉤의 뒤로 보이는

진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영상에서도 그 전에 올라왔던 주간아 트윗에서도

진맠이 안붙어있길래

인사하는거나 열심히 보자...했었는데

너네 정말...

자꾸 나 행복하게 할래?ㅠㅠㅠㅠㅠ

진짜 자석이냐고 왜 자꾸 붙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도 커플룩같지 않냐며ㅠㅠㅠㅠㅠㅠ)

 

 

 

+) 또 추가ㅋㅋ

 

 

 

기사사진인데

진맠 붙었다...

다시 봐도 진맠 커플룩같다...

저 얼룩덜룩한 분홍 무늬하며

안에 흰색 긴팔티 입은 것도

신발도 옅은 색...ㅎㅎ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What you got (브금 자동재생 주의)  (4) 2014.05.22
씨유인재팬(?)  (0) 2014.05.17
주간아에서도 아름다웠던..(스압)  (1) 2014.05.16
이것도 짤이 없어서  (0) 2014.05.02
내가 별짓을 다한다^_ㅠ  (0) 2014.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