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인재팬(?)

 

 

뭔지 모르겠다..

왜 길어야 2분 정도인지...

원래 이렇게 짧은 영상인지....

이거 일본에서는 풀버젼 보여주는건가?

나중에 디비디에 넣어주려고 한국팬은 안보여주는건지...

아니면 한국팬은 디비디에서도 안보여주고 아무것도 안보여줄....ㅠㅠㅠ 

 

모르겠고 진맠 터졌으니까 포스팅한다ㅋㅋ

 

 

 

(1편)

 

 

바람직하게 둘이 붙어서 핸드폰 보고있다...ㅎ

 

 

지녕이가 마쿠 팔뚝을 잡고있어ㅠㅠㅠㅠ

손만 보고 있으면 ㅇㅑ하다......조타....♥

아 그런데 진짜 둘이 케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

 

 

 

 

 

 

 

 

(2편)

 

 

마쿠가 모시모시~(여보세요~)하니까

지녕이 ㅁㅏ크상데스까? 이마나니오스루?(ㅁㅏ크형? 지금 뭐해?)

이 짧은 전화가 미치게 발리는거다....

 

꼭 팬픽같잖아^_ㅠ

 

맠형? 지금 뭐해?

그냥...아무것도...

그럼 잠깐 나와봐. 지금 형네 집 앞이야.

 

이럴 것 같잖아ㅠㅠㅠㅠㅠㅠ

 

 

 

 

 

 

 

 

(3편)

 

 

 

 

둘이 다른 팀이라 절대 안터질 줄 알았던 떡밥...ㅠ

지하철에서 표 끊는데

버튼에 JR이라고 써있으니까

애들이 주ㄴㅣ어! 하면서 신나하는데 마쿠가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버튼을 꾹-

그래....나도 알아.....이건 좀 짠내난다....

 

 

 

 

 

 

 

 

(4편)

 

 

 

손....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이 커퀴들아.....ㅠ▽ㅠ

마쿠는 지녕이 어깨가 좋은가보다....

 

 

왕재근잌ㅋㅋㅋㅋㅋㅋㅋ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니?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ㅁㅏ크는 그냥 지녕이 주는게 어때?ㅋㅋ

대신 너에게 나를 강제 선물할게.....(똥투척)

 

 

왜왜왱왜왱왜왜ㅠㅠㅠㅠ왜죠ㅠㅠㅠㅠㅠㅠㅠ

진짜...화면 구석탱이에서 이렇게 붙어있으면 나 좋아죽잖아ㅠㅠㅠㅠㅠㅠㅠ

더 현게같고 맨날 붙어있는 것 같아서 심장 떨리잖아ㅠㅠㅠㅠㅠㅠ

 

 

 

4편은 1분 59초짜리 영상이었다..

그것도 온전히 1분 59초가 아니라 앞뒤로 시꺼먼 화면이 나오는 그런 영상...

그런데 도대체가....떡밥이 몇 개냐 이게?ㅠ.ㅠ

진맠클라스 대.다.나.다.

 이러니 내가 헤어나오질 못하지ㅠㅠㅠㅠ

 

 

 

 

 

아 그런데 cs5 짜증난다

짤 하나 만들려고 하는데 오류 먹어서 자꾸 꺼지는건 왜 때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