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이 너무 많아서 캡쳐는 따로 정리 (순서 없음 주의)

 

 

 

 

단체컷...진맠이 붙어있음ㅎㅎ

 

 

ㅁㅏ크 어깨에 손..신영님 조금만 옆으로 가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

 

 

케미가 무시무시하구나

 

 

 

 

 

 

지녕이를 보는 마쿠ㅠㅠ

웃는 얼굴로 지녕이를 보면 내가 행복하잖아ㅠㅁㅠ

 

 

 

 

 

캡쳐짤은 순서가 헷갈린다...

이게 맞는건지....에궁....

지녕이랑 마쿠랑 눈만 마주쳐도 가슴이 두근거린다 나는ㅠ

 

 

 

ㅁㅏ크 손 예쁜 것 봐ㅠㅠㅠㅠㅠ

곱다고와ㅠㅠㅠㅠㅠㅠㅠㅠ

 

 

po케미wer

 

 

어깨♡어깨

 

 

아니 스브스 이게 무슨ㅠㅠㅠㅠㅠ

영상에서 이런 장면 못봤다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런 컷을 뒤에 넣어주고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심멎사 할 뻔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 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 보인다 내 주크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지켜줄게 너넨 그저 행복하기만 해라ㅠㅠ

 

 

 

 

짤을 조금만 쪄야지

너무 많으니까 자꾸 빼먹고 안올리는게 생긴다ㅠ.ㅠ

 

 

 

 

 

 

 

마쿠 어깨에 놓인 지녕이 손이 대부분....ㅋㅋ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3) 2014.05.27
망할 씨에스파이브....  (0) 2014.05.23
What you got (브금 자동재생 주의)  (4) 2014.05.22
씨유인재팬(?)  (0) 2014.05.17
주간아에서도 아름다웠던..(스압)  (1) 2014.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