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보이게에~어어~~ (+페북은 사랑을 싣고)(swf파일)

 

 

 

 

 

 

 

 

 

'마지막 엔딩 좀 바깥에...좀 서줘'

'아, 항상 형이 이러길래~'

'나도 보이게에~어어~'

 

 

뭐냐? 진맠 뭐냐? 응? 너네 뭔데 일상 대화가 이렇게 귀여워?

미치겠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맠병 말기 환자라 매일매일이 힘든 사람한테 이 무슨;;;;;;;;

지녕이는 배려한다고, 어깨에 팔 올리라고 가까이 섰는데

화면에 나오고 싶었던 마쿠ㅠㅠ

미치겠어 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진맠러 역사에 길이 남을 페북이벤트...

 

 

흘흐흘ㄹ흐흫흑흐그흫ㄱ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좋아...ㅠㅅㅠ

그런 망상이 막.....지녕이가 이 질문 보고 옆에서 페북에 답하고 있던 마쿠한테

'형, 나야 이 아가새야?'

하고 묻고 마쿠가 '아가새.' 하고 단호맠 돋게 대답해서

지녕이가 입 댓발 내밀고 jr. 이렇게 답하는 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행복하다...

행복하니까 진맠 사진 또 봐야지 ^_^ ㅎㅎ

 

 

 

 

 

 

 

 

 

 

트윗펌이 대부분....

 

 

(출처: I GOT YOU)

 

가까이에만 있어도 좋다 ;_;

 

 

 

 

트윗트윗 펌펌펌....

 

 

단체 사진 그냥 찍어도 되는데

깨알같이 손을 올려주시면....ㅎㅎㅎㅎ

마쿠가 지녕이 어깨에 뭐 발라놨나 보다...맨날 어깨에 턱 올리고 손 올리고....

그러니까 지녕이가 팔 올리라고 그렇게 서줬겠지...

 

 

(사진 출처: @ganpppp)

 

박지녕 표정 어쩔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끔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자기 거는 지킬 줄 알고 참...ㅇㅅaㅇ

그런데 지녕이 손 큰 거 새삼 발리네...게다가 왜케 벅지도 탄탄해보이고 그러냐;;;;;;;;

 

 

 

 

이 사진들 떴을 때 나만 그런 생각한 게 아니더만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은 장소가 둘 다 그 ㅈㅔ왑 4층인가? 거기에 있는 그 소파인 것 같은데

ㅈㅔ왑이 사골처럼 우리는 그 장소에서....

배경이 같다는 것만으로도 나는 한다. 망상. 많은.

둘이 포즈도 발린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