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디 진맠 (swf파일 + 움짤)

 

 

 

 

 

화질이 너무 안 좋다....ㅇ>-<

그렇지만 내 능력으로는 이 이상은 안됨ㅠㅠㅠㅠ

 

 

 

 

 

 

 

지녕이가 배미 얘기할 때부터

마쿠가 저렇게 뒤에서 계속 돌아다님ㅠㅅㅠ

뽐이, 겸이, 스텝 얘기 끝나고 자기 얘기 나올 때까지

아무 말도 안 하고 계속 카메라 따라다니면서ㅋㅋㅋ

귀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맠짤!!

 

 

 

아..................///ㅅ///

ㅅㄴㄱㄹ.....생각난ㄷㅏ....☆(쓰레기)

 

 

투샷도 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

 

 

인사하는 것도 이쁘잖아ㅠㅠㅠㅠㅠ

 

 

화보 촬영 중...

같이 여행 다니는 썰 보고 싶다...ㅋㅋ

 

 

지녕이 손 위치가 좋잖아ㅠㅠㅠㅠㅠㅠ

 

 

투샷도 귀한 디비디...ㅁ7ㅁ8

 

 

마쿠는 춤 추는데 지녕이는 고개만 끄덕끄덕ㅋㅋㅋㅋ

 

 

차 안에서 같이 앉아ㅆ......ㅇ>-<

 

 

 

 

 

 

진짜 찾기 어려운 디비디 진맠...

지금 짤 만든 걸 제외하면 한두 개?

짤 만들기 애매한 것들로 있음...

 

 

 

 

 

그래서 했다. 캡쳐.

 

 

 

 

 

구리다. 화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까지 합해야 겨우겨우 10개가 되는 진맠 떡밥....

짜다....ㅁ7ㅁ8

아무튼 이것 말고 더 있다고 해봐야 쥐콩만하게 나온 투샷 정도?

에이 뮤비에서 나오던 그부분 정도?

그건 내가 힘들어서 못 만듦...ㅠ.ㅠ

 

 

 

 

 

 

플짤과 움짤에 흉한 로고(?) 같은 게 있는 이유는

이건 출처 표시를 해야할 것 같아서....

플짤은 펌 금지.

움짤은 퍼가셔도 됩니다!

(그렇지만 화질이 구려서 아무도 퍼가지 않았다고 한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