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좀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swf파일)

 

 

 

 

 

 

슈키라 영상들...ㅋㅋㅋㅋㅋ

 

 

 

 

 

 

끝났는데 열심히 질문지 읽으면서

"ㅁㅏ크의 풀네임!" 하는 지녕이가 좋았다ㅠㅠ

그런데 지녕이가 또 미스..어쩌구 했는데 실수 했다는 얘기 같은데

이 때 표정이 좀 안 좋아보여서 마음이 좀....8ㅅ8

 

 

 

 

 

 

 

 

너 그대로 내게 더 가까이 와~나와 아름다운 이 밤을 느껴..볼ㄹㅐ...

잠깐만 이런...(뭘 느껴 봐....)

옆에서 영ㅈㅐ랑 재근이가 뭘 느끼냐몈ㅋㅋㅋㅋㅋㅋㅋ

뭘 느껴바!!!!!!!!!!!!!! 뭘 느껴 뭘.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지녕이가 먼저 태클(?) 걸었다고...그게 좋다고 플짤을 만드는 답없는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짤 만드는데 엄청 찔린다;;;;;;;;;;;;;;;;

나 공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가 오빠가 아니라서...아이스크림 못 얻어먹을 것 같아서 안 하는 건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가 랄라~!! 하는 건 라디오 들을 때에는 몰랐는데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가 진짜 성우같아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녕이 재근이랑 셀프캠 촬영 중인데

지녕한테 안경 어디 갔냐고 묻는 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는 또 왜 그렇게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실 셀프캠은 버릴 게 없더라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과 그림....그림과 짤.....후.........

그리고 공부....언제 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