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ㅈㅓ작권이란 보호 받아야 마땅하지만(swf파일)

 

 

 

 

ㅈㅔ왑....느므해....

영상이란 영상은 다 막아놓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작권도 좋지만....

본방 못 보는 덕구는...짤 만드는 덕구들 다 쥬그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 나오자마자 짤 찌고 싶었던 어제...

영상을 못 구해서 찌질찌질 있었다고 한다ㅎㅎ

 

 

한 맺힌 플짤 보고 가세요...^_ㅠ

 

 

 

 

 

 

 

 

                    "ㅁㅏ크형! 뭐(?) 신었어요(?).." -잘 안 들림

"어?"

"ㅁㅏ크형 신발 뭐...(신었어요?)"

"나 이거 신었어!"

 

신발 뭐 신었는 지도 챙기는 거야?ㅠ.ㅠ

그런데 지녕이가 마쿠한테 ㅁㅏ크형이라고 부른 것 중에

가장 형이라는 느낌이 난다고 해야하나?

형으로 대하는 느낌이 딱 나는...뭐 그렇게 들린다ㅎㅎㅎ

여기에서 선후배였는데 이복형제 되는 썰 보고 싶다고 하면 나 쓰레기겠지....(이미 늦음)

 

 

 

 

 

 

 

 

"지녕아, 너도 손 조심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맠은...진맠은....쌍방통행이야!!!!!!!!!!!!!!!!!!!!!!

너 한 번, 나 한 번, 우리 한 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나중에 팬싸 갔을 때 애들이 비린내 난다고 하면 어쩌지?

이렇게 맨날 우럭우럭...이 되는데....ㅠㅠㅠㅠㅠ

 

 

 

 

 

 

 

 

재근아......................

....(사망)....

아팠던 너의 모습을 보면서 이러면 안 되는데....

너무 귀여워....귀여워.....귀여.....ㅇ<-<

왜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벽에 숨는 것도 귀엽고...웃는 것도...목소리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프리뷰 한 장

 

 

이거 얼른 고화질 떴으면 좋겠다....

아름다운 진맠이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