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갓2 플짤을 만들자!! (swf파일)

 

 

 

 

 

 

 

전에 플짤 만들 때 환경설정이 어떻게 되어 있었는 지

기억이 안 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분에 좀 화질이 안 좋은..(;_ ;)

 

 

 

 

 

 

 

 

 

 

자, 귀여운 고양이 시이~작! 큐ㅌ...큣캣트!

냐옹~해줘요 다시(?)

시킨다고 하는 마쿠가 참...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시키는 대로 하는 건 참 좋은 거야...^_^(음흉)

 

 

 

 

 

 

 

 

내 생각인데 패, 팬들...팬들 너무 야해.

머리에 너무 야한 생각이 가득 찼어.

(그래요? 이힝~)

계속 뭐 복근 공개해달라.. 이봐. 아가새분들 나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뜨끔했다...ㅋㅋㅋㅋ나 들으라고 하는 말인 줄...ㅋㅋㅋㅋㅋㅋ

지녕아, 알고 있으면 그냥 좀 보여줘. ㅇㅅㅇ (뻔뻔)

복근도 좋고... 마쿠랑....ㅎㅎ(철컹철컹)

 

 

 

 

 

 

 

 

잠깐만 저(좀) 지나갈게요

여기 뒤에서 지나가는(?) 되, 되는데..왜 아피(?) 앞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배미도 똑같은 말하고 지나가서 웃겼음ㅋㅋ

그런데 진짜 왜 굳이 앞으로? 질투냐? 질투하냐 박주녀?ㅋ

(전지적 진맠러 시점)

 

 

 

 

 

 

 

 

모하는고아아!!!!!!!!!!!!!!!!!!!!

하하핳ㅎ..

이게 시간 상 먼저인 것 같은데...

이것의 복수??라는 망상을 해본다ㅋㅋㅋ

마쿠 눈 돌리는 거 귀여웤ㅋㅋ자기가 소리 질러놓고 멋쩍었나 봨ㅋㅋㅋㅋㅋ

지녕이랑 뽐이도 웃는데 애들 참 귀엽다ㅋㅋㅋㅋㅋ

 

 

 

 

 

 

 

 

 

 

 

 

3화도 그렇고 임뽐 왜 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겨쇼의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는데 이런 귀여움이라니ㅠㅠㅠ

따라라라라라...하면서 카메라 가까이 오는 것도 씹귀인데

넌 내게 모욕감을 줘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염) ㅇ<-< (귀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