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보다 플짤 만드는 게 쉬워서 플짤 만드는 게 아니야(swf파일)

 

 

 

 

 

 

....라고는 말 못하겠다ㅎ

플짤 만드는 게 훨씬 쉬움ㅠ.ㅠ

게다가 애들 목소리도 들리고ㅠㅠㅠㅠㅠ

짤은 내가 지나치게 정성 들이는 것도 있지만...^_ㅠ

 

아무튼 주크 음성 들어야 할 부분들 플짤

아갓세+슈키라

 

 

 

 

 

 

 

공부하면 자고싶다고 하는 것도 귀엽고

강아지에 핑계로 딴청 피우는 것도 귀엽고

해맑은 것도 귀엽곸ㅋㅋㅋㅋㅋ

지녕이가 강아지 쫓아내는 것도 좋다ㅠ.ㅠ

 

 

 

 

 

 

 

 

목? 하지 말고 답을 말하라고 답도 가리더니

마쿠가 모르겠다고 하니까

아우~이것도 안 되겠다아. 이건 굳이 몰라도 돼. 이게 한국 역사에 굳이 필요 없는 거거든 

하면서 어깨동무나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마쿠는 말 바꾸는 지녕이가 웃기곸ㅋㅋㅋㅋㅋ

엄한 척하는 물렁한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지녕이 팔뚝이 참 좋네...ㅎㅎ

 

 

 

 

 

 

 

 

하-.허리 아파. 하는데 발음도 그렇고

왜 이렇게 정확하게 들려?ㅠ▽ㅠ

얼른 음성 믹스하는 법을 배워야겠다.....

 

 

 

 

 

 

 

 

엄청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ㅏ크혀엉-! ㅁㅏ크혀엉!!

소년 만화들 보면 위기에 처한 주인공을 보면서

그와 친한 누군가가 힘내라고 이런 톤으로 부르던뎈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뽐이 응원하는 슨잌ㅋㅋㅋㅋㅋ

ㅈㅐ범꼬우!!!ㅈㅐ범!!ㅈㅐ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녕이가 아~또 뭐야아~하면서 웃는데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조용히 사랑한다고 하는 것도 그렇고

얼굴 빨개진 것도 귀엽곸ㅋㅋ마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코너에서 진맠이들이 서로를 적었는데

둘 다 사소한 거ㅠㅠ귀엽게ㅠㅠㅠ

지녕이가 마쿠 따라하면서 하이~지녕~하는 것도 좋은데

티톨은 플짤이 10MB가 최대라 영상 자르기가 애매함...

 

 

 

 

 

 

 

 

 

 

 

 

라이징아이돌 짤은 언제 만드냨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