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애들 뭐 이렇게 귀엽냨ㅋㅋㅋㅋㅋㅋ(swf파일)

 

 

 

 

 

그냥 갓칠이들 귀여워서 만듦

ㅋㅋㅋㅋ

 

 

 

 

 

왜 웃긴 거야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 하는데 영상 보다가 빵 터져섴ㅋㅋㅋㅋㅋㅋ

 

 

 

 

 

 

 

 

니가 이런 애인 줄 몰랐다 겸아....

볼수록 미치게 귀엽고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

 

 

 

 

 

 

 

 

붕~하고도 아니고 보옹~하고로 들림ㅋㅋㅋ

영ㅈㅐ~너!! 진짜 귀여워...하....ㅠㅠㅠㅠㅠㅠ

마쿠는 살랑살랑 왜 귀엽고 난리ㅠ▽ㅠ

 

 

 

 

 

 

 

 

발음이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쿠가...맏형이 저렇게 노래 불러주니까 깜찍해서ㅠㅠㅠ

남자다아~! 하는 것도 왜 귀엽지?

밋앤그릿에서 삐까!하는 것도 귀엽던데...ㅎㅎ

 

 

 

 

 

 

 

 

진짜 미치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ㅔ왑도 진짜 대단하다

어떻게 이런 애들로 팀을 만들지?ㅋㅋㅋㅋㅋㅋㅋㅋ

존귀 2명+ 씹귀3명+ 졸귀 2명...

존귀는 누구고 씹귀는 누구고 졸귀는 누구냐고?

나도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써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