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09. 04

 

 

 

 

 

마크야 생일 축하해♥

원래 어제 열심히 준비해서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늦은ㅋㅋ

못난 팬을 용서하렴...ㅠ.ㅠ

 

 

생일 축하 포스팅이라고 해봤자 단순한 짤 모음이지만...

그래도 한다!

 

 

 

 

헤이~맠!

 

 

안녕?ㅋㅋㅋ 편지처럼 짤 포스팅하는 거 부끄러워 죽겠다ㅋㅋ

어색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포스팅에는 없지만 너를 처음 본 게 윈 때였지...

그 다음 본 게 네이버 메인에 뜬 멤버 별 프로필이었고...(혼자)(아련)

 

 

 

그때까지만 해도 니가 이렇게 귀여울 줄 몰랐어.....고 말하기에는

갓잇 앨범에서 니 포카 뽑으려고 아등바등했던 게 걸린닼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안 나오고 그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포스팅을 하려고

정리가 하나도 안 된 내 사진 파일(용량이 커서 버벅거리는)을 열어서

한 장 한 장 보는데 되게 기분이 이상하더라.....(._.)

 

 

 

 ...........말하지 않을 거야ㅎㅎ

지금 막 썼다가 다 지웠엌ㅋㅋㅋㅋ

혼자 하는 포스팅인데에도 지나간 시간을 얘기 한다는 게 아직은 좀....많이 부끄럽다ㅎㅎㅎ

 

 

 

한 십 년(?) 정도 뒤에 말해줄게!

그때까지 함께 하자ㅎㅎ(이런 말도 부끄럽.....ㅇ>-<)

 

 

 

부끄러우니까 기사 사진을 봐야지.(뜬금)

배미 생일 때에는 우리 집 하드가 망가져서 기사사진이 대부분이었는데....

 

 

 

그런데 사실....나는 기사사진 꽤 좋아해....

찍홈 사진들은 애정이 듬뿍 담긴 덕분에 예뻐서 감탄이 나오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보정 안 한 사진들을 좀 좋아해서ㅎㅎㅎㅎ

아, 그런데 이 사진 참 예쁘다...머리카락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기사사진 쓴다고 오해하지 말길..(안 함)

내가 오늘 올린 사진들 나름 선택된 아이들(?)이니까

 

 

 

자 그럼 이제 그냥 조용히 사진을 봐야지.....

이건 짤 모음이니까...(?)

 

 

 

진짜 맏형 같다 멋져b

 

 

빛난다 아름답다

사실 이 사진이 오늘 올리는 사진 중에 제일 마음에 든다 너무 예뻐ㅠㅠ

 

 

나 푸들머리 짱 좋아했는데...(;_;) 

 

 

은근슬쩍 지ㄴㅁㅏㅋ짤을...ㅋㅋㅋㅋㅋ이 아니라 새침해보여...ㅠ_ㅠ

(지금 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등포는 진짜....

내가 날짜 개념이 별로 없어서 팬싸 순서도 잘 모르고

어차피 못 외우는 거 아니까 어떤 팬싸인 지도 안 외우는데

이 날 니가 너무 예뻐서 영등포를 잊지 못한다...

딱히 찍홈을 돌아다니지는 않는데 이 날 사진은 거의 다 있을 것 같은...ㅠ.ㅠ

 

 

 

처음 봤을 때에는 표정 별로 없을 것 같았는데...

표정 엄청 다양한 맠흐ㅋㅋㅋ

(매력 있어)(이 말도 부끄럽다)(원맨쇼)

 

 

 

입술 위, 구레나룻, 귀에 있는 점이 대각선이 되려면 고개를 좀 더 숙여...

가 아니라 화장했을 때와 안 했을 때 엄청 다른 느낌인데...

솔직히....둘 다....존예존잘존멋존귀(빠르게 말하기)

 

 

 

예쁘다

 

 

 

이 날 사진도 엄청 많더라ㅋㅋㅋㅋㅋㅋ

대세는 흰색X마크인가?!ㅋㅋㅋ는 사실 내 개인 취향....ㅇ<-<

 

 

 

전신샷을 보자

 

 

 

남자한테...아니 그게 문제가 아니라 사람한테 이런 말하기 좀 그런데...

천사 같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아하다

 

 

 

웃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마크 볼 내꺼 (망언)(이 글을 본 다른 사람에게 맞는다)

 

 

 

멋지다 어빠!!!!!!!!!!!!!!!

오늘 한 번만 5빠라고 불러 보고 싶었어...☆

 

 

 

짤이 끝나가는데 나는 진짜 짤 모음 포스팅을 했구나 싶네ㅋㅋ

(진짜 짤+감상밖에 없엌ㅋㅋㅋㅋㅋ)

다른 때랑 다를 게 뭐야!! 라고 누군가 묻는다면

이 블로그의 목적을 잊고 투샷을 올리지 않았으며

 내가 연성하는데 필요한 것인 지를 생각하지 않고

그냥...저스트 그냥 내가 좋아하는 마크의 모습을 모았다는 것 정도?

 

 

 

다른 팬들처럼 감동적인 편지는 못 쓰지만

이리 보고 저리 봐도 (둘리)

사랑스러운 마크야!

내가 너를

 

 

 

사랑해

(부끄럽다)(도망간다)

 

 

 

 

 

 

 

 

 

진짜 마지마크ㅋㅋ

 

 

 

(※ 음치주의)

줄 수 있는 게에~↗ 이런 짤밖에 없다-

가진 거라고온↗ 포토샵밖에 없다아-

이게 너얼~ 웃게 만들 수 있을 진 모르지마~안

그래도 올려본다아↗ 니가 받아주길 바래~본다~

 

 

 

 

 

 

원래는 팬아트라도 하나 그리려고 했는데ㅋㅋ

어렵더라....내 수준보다 너무 어려운 걸 그리려고 했어...ㅋㅋㅋㅋ

다음 생일에 줄게 ^_^

 

 

 

 

 

 

 

 

 

(사진 출처: 안녕, 영재야 / Fly Boy / DOUBLE ACTION / MY OWN MARK / It's mark:beany /

ㄷㅣ스ㅍㅐㅊㅣ / MARK POINT / 무적 마크 / sMile-Boy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