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09. 22

 

 

 

 

 

 

 

진영아 생일 축하해♥

 

이렇게 늦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 사진 정리하고

오늘 일어나서 또 하고 또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쁜 사진 너무 많아... 선택고ㅈㅏ는 힘들다....ㅇ<-<

오늘은 너무 힘들어서 그냥 사진 여러 개 했어.....

뱀이 마쿠 영ㅈㅐ....점점 사진 개수가 늘어난다ㅇㅏ.........☆

 

 

 

 

 

 

아무튼

 

 

찌녕아아아아ㅏ~!!!!!!!

 

 

생일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

 

 

사진은 순서가 없어.....찾아보고 싶은데 내가 요즘 너무 바쁘다ㅠㅠㅠㅠㅠ

 

 

아무튼 우리 진영이ㅠㅠㅠㅠㅠㅠㅠ잘생긴 진영이ㅠㅠㅠㅠ어어엉엉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 왜 5빠가 아니야? 아니 상관없지. 그냥 내 마음대로 어빠라 부를래!

 

 

겁나 잘생겼으니까ㅠㅠㅠㅠㅠ오으쁘아아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나보더 돈도 잘 벌어...하....옵빠 맞네....)

 

 

아, 드콘....정말 오랜만에 봤는데 미모가 미쳐있어서 내가 미치는 줄 알았더래지....

 

 

왜 때문에 땀에 젖었는데 끈적끈적 더워 보이는게 아니라 성스ㄹㅓㅂ.....ㅇ>-<

 

 

네. 그것은 밧지냥이 세젤잘이기 때문입니다.

이것 봐. 손톱도 잘생겼어. 손톱 잘생긴 남자 중에 못생긴 남자 없더라. 흥.(아무말)

 

 

하.....미쳤ㄷr.....☆

난 약간만 인상 찌푸려도 오징어꼴뚜기대구명태거북이가 되던데.....

살짝 울상을 지었더니 드라마 스틸컷이 나왔어...ㅠ.ㅠ

 

 

우엌ㅋㅋㅋㅋ진짜 청량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보는데 가슴이 뻥 뚤리는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왠만하면 같은 날 사진을 여러 개 쓰지 않으려고 했거든?

그런데ㅠㅠㅠㅠㅠ드림팀이 뭐길래 꿈에나 나올 법한 사진들이 그렇게 많아ㅠㅠㅠ

 

 

위에 사진 두 개까지 합쳐서 내가 한 장만 포스팅하려다가

정말....정~말~ 못 고르겠어서 울면서 다 올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아 너는 왜....왜......8ㅅ8

 

가슴이 벅차올라서 힘들다...

기사사진을 봐야지...ㅋㅋ

 

 

이런..........그래도 잘생.....기자양반 원래 기사사진은 발로 찍는 게 아니였나요?

왜 때문에 이것마저 존잘이지???(노이해)(게보린이 필요해보이는 게 함정)

 

 

오늘 올라온 진영이 셀카

내가 본 것 중에 제일 잘 찍었는데??

그런데...정말 이목구비 반듯하다...반듯하고 섬세해...

나중에 조소로 작업해보고 싶다...! 조금만 틀리면 다른사람잼..^ㅅ^

 

 

뭐...좀 다르면 어때! 만드는데 의의가 있는 거지! 그렇지?

 

 

그렇다고 대답해 찐녕오쁘아아악!!!!!!!!!!!!!!!!!!!!!!!!!!!!!!!!!!!!!!!!

 

 

아, 귀엽다.ㅋㅋㅋㅋ

영혼 없는 볼꾹꾹이 이렇게까지 귀여울 일이야?ㅎㅎ

 

 

이건 더 귀엽...ㅠㅅㅠ

우리 진녕이 터끼~ 눈아랑 어디 좀 갈까~?ㅎㅎ(뭐래)(배고파서 실성)

그런데 진짜 배고프다....밥 시간 놓쳤ㅇㅓ....

 

 

 

장난끼 넘치는 모습들ㅎㅎㅎ사랑스love다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또 성스love다......

나 그런데 오늘 왜 이렇게 찬양만 하지??

뭔가 얘기하고 싶은데....첫인상은 어땠는 지, 활동하는 모습을 보면서 내가 뭘 느끼는 지....그런 거......

그런데 지금 며칠 동안 잠도 제대로 못 잔 상태에 배고파서 아무 생각도 안 난다ㅠㅠㅠㅠ

 

 

심신이 지쳐있을 때에는 전신샷을 봐야지.

 

 

전신샷 하나만 보려고 했는데...진영이가 신은 신발이...

밤색 신발이네...밤색 신발....내가 사랑하는 밤색 신발이라 한 번 더 본다

비율 좋다.....후.....좋아....음......좋아.....(어째 변태 같다?ㅋㅋ)

 

 

 

자연광 아래 진영이는 스스로 빛이 된 것 같ㄷㅏ

반짝반짝하네....게다가 화이트녕ㅠㅠㅠ

 

 

블랙녕도 본☆새★난☆다

는 사실 이날 진짜 좋아ㅠㅠㅠ나 혼자 레옹진영이라 부르는 그날!ㅠㅠㅠㅠㅠ

얇은 티셔츠 아래로 드러나는 쇄골과 어깨도 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 

 

 

웃을 때 눈가에 주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가 누가 주름 팔라고 해도 팔지마ㅠㅠㅠㅠㅠㅠㅠ

네 주름은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주름 없어도 눈빛이 다 하지만 말입니다 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존레논녕ㅋㅋㅋㅋ같은 선구리 다른 느낌ㅋㅋㅋ

그런데 이날도 좋아ㅎㅎ

 

 

(갑자기)(할 말을 잃음)(말없이 엄지를 치켜세운다)

 

 

무대에 오를 때면 눈빛부터 바뀌는 진영이...

그래서 머, 머시ㅣㅣㅅ따구...!(얼굴을 붉히며)(고개를 돌린다)

 

 

느앙아ㅏ아ㅏㅇ아ㅏ아아앙아앙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프리뷰만 잔뜩 저장한 날이 있었지....수염녕....수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인생을 바꿀 진영이 공항 수여뮤ㅠㅠㅠㅠ태국 물 먹고 자란 수여뮤ㅠㅠㅠㅠ

피곤해 보여서 마음 아파하기도 전에 수염에 빠져서 울기부터 한 못난 팬을 용서해줘 진영아....

 

 

....뭔가...그곳이 니가 서있을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 사진이다........ㅎㅎ

 

 

표정 좋고~! 수트핏 좋고~!

 

 

입술 귀엽고~! 주먹도 귀엽고~! 

 

 

항상 아름답지만 무대 위에서 더욱 빛나는 진영이

 

 

나는 무대 아래에서(또는 모니터 너머로) 항상 응원한다. 진영아!

 

 

사랑해

(마지막 멘트들이 5그라들어서 더 부끄럽다)

(오늘 자려고 누우면 이불 속에서 하이킥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10시간 남았나?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생일 축하해 진영아ㅋㅋ

 

 

 

 

 

 

 

 

 

(사진 출처: shake it,shake it !!!! / Peterpan Syndrome / 누벨바그 / Rolling in the J /lucid dream /

TAKE A BOW / Why Not / JeReve / 진영이와 함께하는 유앤아이 / HI! JINYOUNG /

DOUBLE ACTION / wanwanjiandan -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에서 퍼왔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