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09.17

 

 

 

 

 

영재야 생일 축하해♥

 

그런데ㅠㅠㅠㅠ영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일 포스팅하려고 니 사진 고르는데

다 너무 예뻐서 못 고르겠어...머리 아프다아...ㅠ_ㅠ

 

프리뷰와 짤들, 저화질, 중복 사진 속에서 고화질 사진을 고르고

투샷을 걸러낸 다음 내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냈는데 왜 때문에 200장이 넘어가?

지금 2시간 째 기를 쓰고 골라낸 게 91장이네... ^_ㅠ

나 중간에 컴퓨터 하드도 날라가고 외장하드도 사망신고를 했는데

니 사진 왜케 많아?ㅠㅅㅠ

 

영재 너어~내가 모르던 내 최애였니??

ㅋㅋㅋㅋ

 

 

 

 

아무튼 우리 이쁜 영재 셀카로 생일 포스팅을 시작한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재 셀카 ㅠㅅㅠ

눈동자를 얼마나 열심히 들여다봤던 지...ㅋㅋ

뭔가 보일까 싶어서 막 봤는데 막 예뻨ㅋㅋㅋㅋㅋㅋㅋ

 

 

 

파! 워! 풀! 한! 리! 드! 보! 컬! 퉤!

처음 봤을 때에는 ㅈㅔ왑 페이스다. 딱 그 생각 하나 했었는데

 

 

 

그런데...

 

 

 

보면 볼수록...

 

 

 

알면 알수록....

 

 

 

매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양파 같은 머스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끔 튀어나오는 구수한 사투리에 은근 쿨한 성격은 옵션..

 

 

 

표정, 행동 하나하나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거 하며

(a.k.a. 시강자ㅋㅋ)

 

 

 

이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씹귀)

 

 

 

멋지고(자, 잘생기지나 말던가...!)

여기에서 끝나는 것도 아니야...

세부적으로 들어가려면 오늘 논문 쓰고 자야하니까

더 보고 싶고 더 알고 싶고 더 많이 예뻐해주고 싶은 너.

라고 부를게~ 뭐어~라고 하든 지~

 

 

 

내 드립이 재미없으니까 이쁜 기사사진을 보자 ^_^

 

 

 

아...개인적으로 이 사진 너무 좋다

귀, 입술, 눈, 머리, 코에 걸친 알 없는 안경, 후드.....미쳤네ㅠㅠㅠㅠㅠㅠ

그런데 내가 순서가 헷갈려서 사진 순서 없다고 말했었나?

 

 

 

영재가 둘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ㅔ왑아 영재가 둘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명은 나 줘ㅠㅠㅠ기왕이면 뒤에 2D 말고 앞에 있는 4D로...ㅎㅎ(철컹철컹)

 

 

 

글어고 보니~ 울 욘재~ 아직 미성년자여찌~?

오늘 고백대이라던대~ 눈아랑 어디 좀 갈레?ㅎㅎ ( ͡° ͜ʖ ͡°)

 

 

 

하핳하핳하하하!!!!!!!!!!!!!!!!!!!!!!!!!!!!!!!!!!!!!!!!!!(비웃음)

(나 혼자 북 치고 장구 치고 잘 논다ㅋㅋ)

 

 

 

아, 그런데 진짜 영재 웃는 거 너무 좋다...ㅠ.ㅠ

사진 고르는데 반 이상이 웃고 있는 사진인데 진짜 너무 예뻐서 보고 또 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보는데 깜짝 놀랐다....

오.....어...5빠!!!!!!!!!!!!!!!!!!! 여,여응재 어빠!!!!!!!!!!!!!!!!!!!!!

웃는 모습이 너무 오빠 같아서 놀랐다ㅠㅠㅠ

 

 

놀란 내 마음을 전신샷으로 안정시키자....

아 그냥 정면 사진으로 쓸 걸 그랬나? 영재는 쭉 뻗은 일자다리가 매력인데

 

 

 

이런 말은 좀 부끄럽지만 말이야

새삼스럽게 느낀 건데 영재 눈빛이 참 좋ㄷㅏ...ㅎㅎ

 

 

 

사진마다 눈에서 나오는 느낌이 달라....

뭐라고 말하긴 어려운데 그게 참...좋ㄷr....☆

 

 

 

아 노래 부르는 영재(퉤진아)다

 

 

 

리드보컬이라 그런지 유난히 많더라....노래 부르는 사진이...

그런데 또 그게 열이면 열 다 예쁜ㅎㅎㅎ

 

 

 

이거...투샷인가...?

영재 표정이 너무 좋아서 겸이가 안 보여ㅆ....(겸아 미안ㅠㅠ)

나도 영재랑 하이파이브 하고 싶다.

 

 

 

욘재쨔응~ 엔제루데스까~?

☆빛난다★

 

 

 

이 사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거 사진 좋은 거 너무 많아서 고르기 너무 힘들어ㅆㅠㅠㅠㅠㅠ

고르고 골라서 마음에 든 사진 두 개 중에 이 포스팅에 어울리는 사진이라 골랐는데

영재야 넌 어때? (대답이 없다)(짠내)

 

 

 

 

이.....런.......나 한동안 영재앓이를 할 것 같다.....

나 이 사진 왜 이렇게 좋지? ㅇ>-<

 

 

 

편지라고 보기에는 어려운 그냥 짤 모음이었지만!

그래도 영재야, 정말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사진 출처: Fly!YOUNG / Double Point / 트윙클보이 / I.L.Y / Newsenㅋㅋ /MoonBlue / AEEV 누나 /

CHILDLIKE / lucid dream / 출처가 자세하지 않은 건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에서 퍼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