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지쇼 뽐뽐뽀모뽐임뽀므ㅋㅋㅋㅋㅋㅋㅋ

 

 

 

임뽀므파탈ㅋㅋㅋㅋㅋ

매력 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 단독 포스팅은 뱀배미 생일 이후로 처음인 듯ㅋㅋㅋ

네가지쇼에서 정말 예뻤던 뽀므ㅠㅠㅠㅠ

 

 

 

 

거울 속 모습은 안 예뻐도 되는 거잖아...

니가 보는 너는 이렇겠구나....

존잘....ㅇ>-<

 

 

거울 속 재버미의 모습을 보니까 뭔가 연성하고 싶어졌...ㅎㅎㅎ

 

 

 

 

귀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편집실 가서 그렇게 웃으면...ㅠ.ㅠ

그런데 말 하는 것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파트까지만 딱 쓰고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고나서 자기도 민망했는 지 웃는데 너무 귀엽ㅋㅋㅋㅋㅋ

 

 

 

 

임뽐...에이가 상큼+귀여운 컨셉이라 힘들다고...

분명 그랬는데...

임제이ㅂㅣ가 부릅니다. 거짓말ㅎㅎㅎㅎㅎㅎ

가만히 있어도 귀여운뎈ㅋㅋㅋㅋㅋ

 

 

 

 

아이고ㅠ.ㅠ

저 손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뽐아 너한테 이 말을 하게 될 줄은 몰랐다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워~넌 나의 애기야~

너무 귀여워~넌 나의 애기야~

 

 

 

 

치아가 돋보인닼ㅋㅋㅋㅋㅋㅋ

내가 치카치카시켜주...(철컹철컹)(잡혀간다)

네가지쇼 볼 때에는 별생각이 다 들고...진지했는데

짤로 보니까 니가 귀여워서 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누가 보면 귓통수 때린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귀여워..ㅎㅎㅎㅎㅎ

 

 

 

 

저거저거저거....

손으로 얼굴 가리는 거....

(위험)

이게 재버미가 손이 크지 않아서 더....후.....

임뽐 모지리썰이 보고싶ㄷㅏ

 

 

 

 

씹덕!!!!!!!!!!!!!!!!!!!!!!!

무릎 손 쭈그린 저 자태!!

미치겠ㄷr...ㅁ7ㅁ8

 

 

 

 

 

 

 

네가지쇼는 나에게 새로운 취향을 눈 뜨게..(뭐래)

좀 (괴로)피구...싶다...

 

 

 

 

귀여운 뽐...♡

 

 

 

그렇지만 이거 보면서는 이런 생각 많이 하지 않았어ㅠㅠ

리더다운 리더구나...멋있다...

이러면서 봤는데...

그랬는데...

짤이 잘못했네...

 

 

 

 

 

 

+) 갑자기 생각나서 추가

 

뽐스타

 

 

 

 

........

(할 말을 잃음)

요즘....정말...왜 이래?

(위험한 짐승이 되어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