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어떠냐고?

솔직히 말해도 돼?ㅠ.ㅠ

조금 5그르...그래도 귀여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ㅠㅠㅠㅠㅠ자기도 말하면서 오그라들었는 지 부끄러워하는 것 봐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누나 하면서 연습하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겸아...넌 뭘 먹고 그렇게 귀엽니 애기야ㅠ.ㅠ

무대에서는 오빠 같은데 웃는 거 보면 귀여워서...망태기를 찾게 돼.(위험)

쏘큐우트~♡

 

 

 

 

 

 

 

 

 

 

ㅌㅇㅇㅇ ㅅㅇ님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자리배치가 아주 적절하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