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져를 모아모아♡

 

 

 

 

 

 

뽐이가 주인공인가봐...

표정 존귀 ;_;

 

 

 

 

 

 

 

 

보지마............;_;

뽐이는 귀엽지만 여주 비중이 너무 많다...

지녕이랑 마쿠랑 겸이는 보이지도 않네.....^_ㅠ

 

 

 

 

 

 

 

 

이쁘기는 한뎈ㅋㅋㅋㅋㅋㅋ

불꽃놀이 왜 하고 있는 거얔ㅋㅋㅋㅋㅋㅋ

아니 불꽃놀이는 추억이라 그렇다 쳐도 옷잌ㅋㅋㅋㅋ불꽃놀이 하는뎈ㅋㅋㅋㅋㅋ

정말 미래 컨셉인가.......(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왜 안 끝나? 왜?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색감 이쁘네ㅠㅠ 춤도 귀엽다 노래도 좋고ㅠㅠ

 

 

 

 

 

 

 

 

다행이야

앨범 주문해서 v(^▽^)v

개인적으로 타이틀곡이 제일 좋다

하지 하지마...니가 그럴 때마다 미칠 것 같아...

미칠 것 같은 건 나일세. 응. 아주 미치겠어. 컴백을 하다니! 컴백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좋아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