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1. 17

 

 

 

 

 

 

유겸아 생일 축하해♥

 

이렇게 늦은 생일 축하 포스팅 처음 봤지?

나도 처음이야....하........

정말 미안해서 할 말이 없다...ㅠ_ㅠ

아ㄱㅏ새 자격 박타ㄹ.....그치만 니가 탈빠하라고 해도 난.....흡.....

 

 

 

 

 

오늘 뮤비 나오는 날이니까 그걸로 짤 만들면 좋았겠지만

어롼월도 나름...! 나름...!

 

 

 

 

 

 

.....아 사진 50장 이내로 추리는 동안 생중계 끝났다...

왜 해피버스데이-하는데 내가 다 울컥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겸아 진짜 생일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

 

 

 

 

 

 

 

 

후..............우리 겸이...겸....겸...어빠.......

풀네임 김U겸5빠...다 늙어서 맨날 오빠라고 해서 미안해...ㅠ.ㅠ

이리 뽀송뽀송한 ㅇㅐ기한테 내가 무슨...하....

 

 

이렇게 귀엽고

 

 

이렇게 깜찍하고

 

 

이렇게 사랑스러운 美....자한테 어빠라니...!

 

 

그런데 말이야

쏘올찍히~

 

 

그게 내 잘못은 아닌 것 같아 ㅇㅅㅇ

 

 

우리 美자5빠 분위기 클라스 봐;;;;;;;

옵빠 소리 안 나오면 그게 비정상 아니야? ㅇㅅaㅇ(뻔뻔)

 

 

걸삼 때에는 그래도 아직은 애기네....했는데

에이활동 전에 드콘 나온 거 보고 정말....................

(할말을잃음)

 

 

화보다! 이것을 화보라 부르자!!

 

 

업빠 눈에는 우주가 있는가봉가...ㅃrㅈㅕ든ㄷㅏ....☆

 

 

옆에 나이서열2위인 리더가 서있어도 겁나 oppa다....

그것도 잘생긴...아주....잘생긴.....ㅎㅎ(부끄)

 

 

이건 다 찍덕분들이 잘 찍어주셔서 그런 걸 거야! 하고 봤는데

아....겸이 넌...그냥....존잘인 거구나...그러구나...★

 

 

 

전신샷 하나만 넣으려고 했는데

우리 애기오ㅃㅏ는 기럭지도 참 자비리스 하시잖아?

얼굴만 어마어마하신게 아니쟈나?

'유겸핫바디'는 겸이 연관 검색어로 올라야한다.(단호)

 

 

겸이의 살결에 눈 부신다...!

머리카락 한 번만 만져보고시ㅍ....(철컹철컹)

 

 

아아...겸아...너는....넌....정말......(진짜)(울먹)

 

 

......앵두 같은 입술...아무런 기술도 없이 확 그냥......(뭐래)

 

 

난 니가 좋아 겸아...

왜냐고?

 

 

거울을 보렴.

 

 

사람이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는 거니?

(그런데 이 사진 고화질 구해야겠다...고화질인 줄 알았는데 올리고 보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표정... 이 제스쳐....

내가 너 볼 때마다 하는 건데ㅋㅋㅋ

윽. 심쿵...! 이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에서 겸이 브이하는 거 보고싶다...ㅠ.ㅠ

생수를 들고 이 모습을 보면 그 물을 탄산수가 되겠지.(뭐래) 

 

 

드콘 사진 중에 이거랑 같은 구도 사진이 있었는데 이거 올리고 싶었어

겸이 이 각도는 정말 완벽하다...그리고 싶어ㅠㅠ

 

 

어쩜 이렇게 이쁘게 웃을까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눈이 동그래졌어 >.<

 

 

쏘큐트♥

 

 

꽃남방 겸이는 당연히 박제를 해야한다는 생각으로 사진을 골랐는데

난 이게 제일 좋더라....종이를 물고 있는 모습이 약간 대형견 느낌이라...ㅎㅎㅎ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동생 있었다면 맨날 맥날 초코쉐이크를 사주겠습니다.(돈없음)

 

 

손목...........

이리와 누나가 맥너겟이랑 초코쉐이크 사줄게!

많이 먹고 살쪄...통통해지면 자바머글.....^_^

 

 

이거 왠지 초코쉐이크 줬다 뺐으면 이런 표정일 것 같다

으으.....으........귀여워 귀여워 귀여워어.......

업어가고 싶다.(포돌이출동)

 

 

귀엽기만 한 것도 아니야. 표정 봐. 표정.....사진 정리하면서 새삼 느낀 건데

정말 무대에서 짓는 표정 하나하나가 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ㅠㅠ

 

 

미쳤어.........정말....

어빠!!!!!!!!!!!!오으쁘아아아아아아아악!!!!!!!!!!!!!!!!!!!!!!!!!ㅠㅠㅠㅠㅠㅠ

 

 

지금 사진이 약간 뒤죽박죽...(덕분에 드립도 연결 안 됨)

웃는 사진은 한곳에 모아서 웃는 모습도 이렇게 느낌이 다르다! 하고 싶었는데ㅠㅠ

그렇다고 시간 순도 아니고.......(;_;)

 

 

겸이 옆선 is 완벽

 

 

겸이 분위기....(두근)(사실 시간은 없는데 드립이 생각이 안 난다)

 

 

겸이 분위기 시리즈

 

 

시리즈.....(목.....입술....음영...)

 

 

일상 속 분위기

(가까이에서 봐도 이쁘다)

 

 

분위기....

(가슴에 있는 하트는 나인가?)

 

 

아 지금 겸이 생일이 한시간 반밖에 안 남아서 마음이 급하지만 이 말은 해야겠다.

선배와 함께 무대를 했던 겸이는 너무 멋졌다. 

춤을 추는 너는 최고다.

 

 

저 팔이 여자선배라도 겸이밖에 안 보였다ㅠㅠ

눈빛이......(심쿵) 

 

 

레전드...전설.....

이 사진은 이번 앨범의 배경이 된 미래가 현실이 될 때까지 남아있어야 한다.

 

 

뚝딱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드림팀 진짜ㅠㅠㅠㅠ겸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

눈 밑 점이 사랑스럽다 수줍은 브이가 사랑스럽다!!!!!!!!!!!!

 

 

그런데 말이야... 내가 맨날 귀엽다 귀엽다해도 

 

 

이렇게 무대에서 멋진 모습 보여주기 위해

매일 땀 흘려 연습하고 또 연습했다는 거 아니까

 

 

 무대에서의 모습 뿐만 아니라 그 과정까지도 멋있다고 생각해서

 

 

응원하는 거니까

 

 

내가 귀엽다 귀엽다 해도 귀엽게만 보고 있지 않다는 거 알았으면 좋겠어!

우리 겸이 많이 싸라해♡

(으ㅋㅋㅋ앙ㅋㅋㅋㅋㅋ부끄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마는 이딴 구린 멘트 그만 써라)

 

 

 

 

 

 

 

 

 

많이 늦었으니까 짤 더 많이!

 

 

많이!

 

 

 

 

 

으와......이제 진짜 한 시간 남았다....^_ㅠ

생일 포스팅 이렇게 늦게 해도 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겸아 미안해! 대신이라기에는 뭐하지만 스밍 열심히 할게!!

 

 

 

 

 

 

 

 

 

 

(사진 출처: 김유겸닷컴 / DE+ EN PLUS / Spring Melody / 200% / 김유겸데이 / SOMEONE LIKE YOU /

Catch U / 루미넌스 / NEXT TO YOU! / 겸하다 / I GOT U/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 / 아와♡ / emma I'm PABO/ HAMH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