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ㄹㅣ얼 갓ㅅㅔ븐2!!

 

 

 

 

 

를 드디어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진짜 너무 이쁘고 귀엽다

사랑스러운 아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 모습들이 어쩌면 그렇게 예쁠까

싱그러워 아름다워ㅠ.ㅠ

 

 

진맠은 터지지 않았지만 시즌2를 보게 된 것 자체가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즌1 끝났을 때 얼마나 아쉬워했던지....

시즌1 끝나고 바로 시작할 예정이었던 아갓세는 거의 한 달? 미뤄졌었는데

그 시간은 기다림보다는 슬픔이 커서

지금 와서도 뭐라고 할 말이 없다

무언가를 말하고 있는 것 자체가 마음을 무겁게 하는

 

 

 

 

 

 

 

 

 

 

그런데 아갓세 끝나고 시즌2를 기다리는 건

왜 이렇게 시간이 길게 느껴지던지

매일 퀘스트에 이를 가는 재미가 없었더라면...ㅋㅋ

이건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음 앨범 때에도 퀘스트를 준다면 정말 씹어먹고 싶을 것 같아...^^

그리고 애들 자켓 사진과 앨범 디자인, 포스터에 좀 더 신경을 써줬으면 좋겠다

나쁘지는 않지만 디자인만 놓고 봤을 때에는 글쎄...?

어제 오후 2시에 아가새 1기 물품을 받았다

그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고서 한 번 보고 넣어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ㅔ왑은 디자인팀이 뭘 하는 지 모르겠다..

상자가 가벼운 건 그렇다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카드는 내가 공식 팬클럽 처음 가입해 보는 거라

이쁜 건지 잘은 모르겠어도 괜찮다 싶었는데....

굿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티져 촬영 때의 그 카드들은 괜찮아! 애들 이쁘니까!

그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 지갑(?) 그거랑 스티커..

ㅎㅎ...

간직할게요.

지금부터 열어보지 않고 계속 쭉 영원히~!

스티커에서 좋았던 건 진맠이 붙어 있었다는 거

도대체 그 예쁜 애들을 무슨 카메라로 찍으면

미모가 반감될 수 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월 14일 10시 반부터 얼마나 기다렸는뎈ㅋㅋㅋ

뭐냐곸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게 아니라

시즌2 재밌었다!

재근이도 귀엽고~

영재도 귀엽고~

지녕이고 귀엽고~

마쿠도 귀엽고~

뱀뱀이도 귀엽고~

재버미도 귀엽고~

겸이도 귀엽고~

애들이 막 티져 찍으면서

컷! 하는 순간 얼굴 빨개져서

오그라드는 모습들이 다 너무 귀여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화에서 마니또 밝혀지겠지?

얼른 보고 싶다ㅎㅎㅎ

 

 

 

 

 

 

 

 

 

고화질 진맠 박제

 

 

 

 

 (사진 출처: 트위터 @WangJacktun )

 

귀여웤ㅋㅋㅋㅋㅋㅋ지녕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출처: DOUBLE ACTION )

 

(사진 출처: 누벨바그 )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진....

이 사진 떴을 때의 기분도 기억난다

요즘 걸삼 때의 진맠이 왜 그립지?

자료 복습하라는 계시인가?

 

 

 

 

 

오늘도 사랑한다 갓ㅅㅔ븐

 

 

 

'맘마왈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질 쉬는 건 아닌데  (1) 2014.09.14
140828 진맠 꿈 꿨다  (3) 2014.08.28
그렇다  (0) 2014.07.22
오마이갓...헐  (3) 2014.07.18
140717 나는 새벽 1시에 잠들었고...  (4) 2014.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