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갓...헐

 

 

 

 

얼른 밀린 짤을 만들어야지 안 되겠어

진짜 명불허전 엠피디직캠

진맠............ㅇ>-<

엠카 본방에서 진맠 짤 만들 컷이 별로 없길래

손 놓고 있었는데..........

후.............

진맠진맠진맠!!!!!!!!!!!!!!!!!!!!!!!!!!!!!!!!!!!!!!!!!!!!!!!!!!!!!!!!!!!!!!!!!!!!!!!!!!!!!!!!!!!!!!!!!

진!!!!!!!!!!!!!!!!!!!!!!!!!!!!!!!!!!!!!!!!!!!!!!!!!!!!!!!!!!맠!!!!!!!!!!!!!!!!!!!!!!!!!!!!!!!!!!!!!!!!!!!!!!!!!!!!!!!!!!!!!!!!

안 좋아할 수가 없다

너네 너무 예뻐

나 땀 별로 안 흘리는 여자인데

너네 좋아한 후로 매일매일 눈에서 땀난다 ;_ ;

 

 

 

 

심플리, 엠피디, 엠카(이것저것), 영스공개방송, 슈키라(이것저것)

 

 

미치겠다 짤이 한 40개는 나오겠네....아찔하구만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중증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출처: HEY_G O T 7)

 

 

이게 빠수니라고 다 같은 빠수니가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진짜 진성 진맠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녕이 등 짤 보자마자

 나를 대입하고 어쩌고 할 새도 없이

0.1초만에 '아 마쿠가 끌어 안았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생각하고 아 나도 나름 갓ㅅㅔ븐 팬인데...ㅋㅋㅋㅋ

이런 생각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