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17 나는 새벽 1시에 잠들었고...

 

 

 

 

재근이 꿈을 꾸었다

 재근이가 비보잉을 하는....ㅋㅋ

 

그런데 어제 자기 전에 본 라스에서

스 윙 스가 비보잉하면서 배꼽을 보여줘서 그런지

비보잉하는 재근이 배와 배꼽을 봤다.

문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꼽을 안 보이려고 그런 건지

배꼽에 무슨 살색 테이프를 붙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개그맨들이 상의 탈의하는 개그할 때

하우두유두에 붙이는 그 테이프를

배꼽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에서 나는 무대 아래에 있었고

무슨 고등학교 장기 자랑 같은 무대였는데

재근이가 그 무대 위에서 비보잉을 하고

나는 엄청 가까이에서 그 배꼽을 보았다...ㅋㅋㅋㅋㅋㅋ

멀티 캠에서 재근이 복근과 배꼽을 봐서 그런지

꿈이 좀 생생하네...진짜 본 것처럼...^^;;;;;;;

다른 멤버들도 근처에 있었는데

재근이 배꼽 때문에 애들을 못 봤다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끝이 아니라 재근이가 그 테이프를 떼서 날 줬음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에서 그거 버리려다 말았닼ㅋㅋㅋㅋㅋㅋㅋ

이걸 가지고 있어야 돼? 말아야 돼? 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번에도 갓ㅅㅔ븐 꿈을 꿨는데

그 때는 진맠이 나왔던 것 같다....

문제는 기억이 안 나....

잠에서 깨고

왜 기억이 안 나ㅠㅠㅠㅠㅠ

이러면서 울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꿈에서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 5번 이상 보면

평생 그 연예인 실물 못 본다고

누가 그런 헛소리를 했던 것 같은데....

그게 맞는 말이면 나는 이제 세 번 남은 건가?ㅋㅋㅋㅋㅋ

 

 

어제 한 맠슨쇼를 아직 안 봤는데...

사실 케이윌의 영스도 아직 못 봤고...

떡밥이 밀린다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밥이나 먹어야겠다

배고프네

 

 

 

 

 

 

(사진 출처: DOUBLE ACTION )

 

꿈 꾼 기념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프 나한테 줘서 고마워 재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