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맠] Save me

 

 

 

 

 

 

 

 

 

"형"

 

"......"

 

"왜 여기 있어"

 

"......"

 

 

 

 

 

 

 

 

 

 

 

 

 

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뭐여 이게ㅠㅠㅠㅠㅠㅠ

아무 생각 없이 그리면 정말 아무것도 아닌 게 나오는구나....ㅇ<-<

하루 종일 비 오길래 그렸더니..ㅋㅋ

없던 대사 채우면서 생각해봤는데

그런 내용이면 좋겠다...

 

마쿠가 육체적, 정신적으로 고통 받던 상황에서

지녕이를 만나 지녕이한테 사랑 받고...

어떤 일을 계기로 둘이 같이 살게 되면서

마쿠의 생활이 나아지는데 정신적으로는 완치가 안 돼서 고통 받는..

특히 비가 오면 그게 심해져서...(?ㅋ)

지녕이는 그걸 고쳐주고 싶어서 노력 많이 하는데 조금도 나아지지 않는 마쿠...ㅠ.ㅠ

 마쿠도 지녕이가 점점 좋아지는데 자신 때문에 힘들어하는 지녕이 때문에 또 괴롭고ㅠㅠㅠ

뭐 그런............그런................

어휴...내가 생각하는 스토리는 왜 다 이러냨ㅋ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진맠 그려서 기분 짱좋다ㅎㅎ

 

 

 

 

 

 

 

 

 

 

 

 

 

 

 

 

머리 감은 지녕이는 그냥 마음에 들어서..ㅋㅋ

 

 

 

 

 

진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