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맠]으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핳!!!!!!!!!!!

 

 

 

 

나는야 잉여인간

하루에 진맠 팬앗글을 두 개나 올린다 쉬먀!!

진맠 포스팅을 하루에 세 개나 한다!!

........(노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 진맠 보고 싶어서 발악하는 것 같다....

아주 처절하구만....ㅇㅅㅇ

내가 저번 공백기는 어떻게 버텼더라...?(가물가물)

 

 

 

 

 

 

 

 

 

그래서 저번에 그리던 거 완성했음

주제는 시골소년 진맠

부제는 닭녕을 보고 맠개가 되었는데 맠개는 철부지(?)(뭐래)

 

 

 

 

이해가 안 갈 수도 있으니

(중간에 컷을 여러 개 빼먹음)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 천천히 보세요

 

 

 

 

 

 

 

 

 

지녕이가 닭을 따라했는데

그걸 재밌다고 생각한 마쿠가 개를 따라함

그런데 개가 따라옴

둘이 도망가다가 마쿠가 넘어짐

다친 마쿠를 호-해주고 업어주는 지녕이

다친 마쿠가 걱정되서 지녕이는 훌쩍거리면서 집에 가는데

정작 등에 업힌 마쿠는 태평하게 잠이나 자고...ㅋㅋ

그런 내용ㅇㅇ 

 

 

 

 

 

 

 

 

 

이것 때문에 그린 팬앗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엠넷은 이제 그만 이 영상을 내놨으면 좋겠다.(진심)

 

 

 

 

 

 

 

'GOT7 > 그림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맠] 한글날인데 추석 같다...  (6) 2014.10.09
주룩주룩 (사진)  (6) 2014.09.24
그림ㅋㅋ  (4) 2014.08.28
쎄상 힘들다!  (6) 2014.08.26
하얀비니♡파란비니  (10) 2014.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