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룩주룩 (사진)

 

 

 

 

 

 

 

 

밖에 비 와서 그림...ㅋㅋ

밖에 비 온다 주룩주룩

 

블로그 만들 때 손그림은 안 올릴 생각이었는데...

타블렛은 몰라도 손으로 그린 건 내가 그렸다는 게 너무 티나서...

지저분한 선에 힘 빡 들어간...ㅋㅋㅋㅋ누가 봐도 나야ㅋㅋㅋ

 

비 맞는 지녕이 보고 싶다....

실제로 보려면 지녕이가 비를 맞아야겠지만...그럼 감기 걸리겠지? 8ㅅ8

 

그림 그렸을 때 손이 엄청 커서 놀랐닼ㅋㅋㅋㅋㅋ

인체 망함ㅋㅋ그런데 고치기 귀찮아서 그냥 둠ㅋㅋㅋ

 

 

 

 

 

 

 

 

 

 

 

 

 

 

진맠 보고 싶다...ㅠ.ㅠ

 

 

 

생일에 고추장은 너무했지만 이쁘다. 어깨.

 

(사진 출처: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 )

한 장에 다 들어가 있네...

 

(사진 출처: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 )

노랗다...벨트가...애들은 예쁜데....후.............

 

 

 

 

 

 

 

 

고화질로 보자. 내 진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출처: It's mark:beany )

아 손...

 

 (사진 출처: Mark in Heart )

아 과자...

 

 (사진 출처: JeReve )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앞뒤 상황이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출처: MY OWN MARK )

예뻐...

 

 

 (사진 출처: MY OWN MARK )

예뻐22...

 

 (사진 출처: Rolling in the J )

정말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 또 보고 또 본다...닳겠어...ㅠㅅㅠ

 

 

 

 

 

 

 

'GOT7 > 그림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맠] Save me  (4) 2014.10.21
[진맠] 한글날인데 추석 같다...  (6) 2014.10.09
[진맠]으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핳!!!!!!!!!!!  (18) 2014.08.28
그림ㅋㅋ  (4) 2014.08.28
쎄상 힘들다!  (6) 2014.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