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북 진맠....

 

 

 

 

 

은 3장....

 

 

 

 

 

퍼가실 때 어디로 퍼가는 지 댓글 남겨주세요!

 

ex) ○○으로 퍼감ㅋ

 

 

 

 

 

 

 

 

 

 

 

 

 

아무도 안 퍼갈 지도 모르지만

함부로 퍼가지 말라고 내 닉을 써놨음ㅋㅋㅋ

문제 되면 책임은 내가 져야하는 거니까...^_ㅠ

(책임질 능력이 없다는 게 함정)

 

 

 

진맠컷은 전부 올리고 싶었는데

스캔 안 하고 사진으로 찍으니까 화질이 구져서 마음에 안 들길래

그냥 스캔본만 올림...ㅎㅎ

세 장밖에 없는 이유는 다른 것들은 스캔 뜨려면

포토북을 반으로 갈라야할 것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

 

 

 

 

 

 

 

 

 

 

 

 

 

 

 

세 장은 심심하니까 다른 사진도 보자

(라고 말하고 그냥 짤저장)

 

 

 

(사진 출처: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에서 퍼옴....)

 

 

 

 

 (사진 출처: DOUBLE ACTION 이 확실한데 트윗에도 없고 홈에도...☆)

 

 (사진 출처: Mystic Light 라고 쓰긴 했는데...로고도 있는데 트윗, 홈 다 못 찾겠다ㅠㅠㅠㅠ)

 

위에 사진 두 개는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에서 보고 저장했는데

좀더 고화질인 게 있을 것 같아서 찾아다녀도

어디에 있는 건지 모르겠음...ㅠ.ㅠ

출처는 분명한데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미 오래 전(?)에 ㄷㅅㅍㅊ에 걸린 진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