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좀 쉬자!!!!!!!!!!!!!!

 

 

 

 

 

추석인데 나 좀 쉬자 이 커퀴들아....

끊임없이 이렇게 자꾸 터지면 내가 좋아, 안 좋아? 어?

당연히 좋지!!!!!!!!!!!!ㅠㅠㅠㅠㅠ

추석 선물이야?ㅠ▽ㅠ

계속 터져만 줘...평생 노예로 살게.....

 

 

 

 

 

 

 

 

진맠아....내 진맠아....

떡밥을 내놓아라....내놓지 않으면...구워먹ㅇ...이 아니라

떡밥 안 내놓으면 내가 만들면 되는데

이렇게 떡밥을...ㅠ.ㅠ

사랑한다!!!!!

 

 

 

 

 

 

 

 

 

 

 

 

그리고 최근에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한 사진들과

최근 사진들...ㅋㅋ

 

(사진 출처: It's mark:beany )

 

내가 보기에는 진맠 ^_^

 

 

언제적 사진이냐...ㅋㅋㅋ

 

(사진 출처: MARK THE MAN )

 

내가 이걸 올렸던 것 같기도 하고....(가물가물)

 

(사진 출처: 로고가...어디인 지 모르겠음...ㅠㅠ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에서 퍼옴)

 

마쿠 뒤에 지녕이 있네! 진맠이다 ^_^

 

 

 

같은 공간에 있으면 진맠 ^_^

 

 

사....사사사삿.....상겨ㄴ...ㄹㅔ...???????!?!?!??!??!?!

가 아니고 그냥 파파투안과 함께 찍은 사진ㅋㅋ

 

 

 

재근이랑 더 붙어있어도 내가 보면 진맠 ^_^

포즈도 비슷하네! 사귀나 보다!ㅋㅋㅋ

 

 

지녕이와 마쿠가 붙어있네....

지녕지녕마쿠면 진맠 아님? ^_^

은 무슨 시니어 나한테 왜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출처: TAKE A B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