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릴갓 포스팅은 처음인데?!

 

 

 

 

 

진짜 처음이네ㅋㅋㅋ

사실 릴갓1 때보다는 적은 떡밥이지만

1,2,3편에서 너무 적게 터져서 포스팅할 의욕이 없었다고 한다

ㅋㅋㅋㅋ

 

 

 

 

 

 

진맠짤이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지녕이 뒤 마쿠...ㅋㅋ

나름 투샷...ㅋㅋㅋㅋㅋㅋ거울에 있는 마쿠까지 쓰리샷ㅋㅋㅋㅌ

 

 

온다. 그가.

 

 

마쿠가. 왔다.

지녕은. 마쿠의. 어깨로. 자연스럽게. 손을. 가져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

 

 

마, 마쿠야 해! 마쿠 야해....ㅠㅠㅠㅠ

그와중에 지녕이 손이 마쿠 어깨 위에 있어서 좋아줔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이쁘다...=ㅅ=~**

지녕이의 토닥토닥 하는 손이 좋다ㅠㅠㅠㅠㅠ

 

 

질투를_못_이겨서_그만_

이라고 본다...ㅋㅋㅋ(po진맠렌즈wer)

 

 

 

 

 

 

 

 

같아 보이는 짤 여러 개면 어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맠이 이렇게 오래 투샷 잡힌 게 얼마만인지 기억도 안 나ㅠㅠㅠㅠㅠㅠㅠㅠ

지녕이 피부 보정해주고 싶은데 포토샵이 계속 오류 먹어서 포기

미안해 지녕아! 그래도 예쁘다...ㅠ.ㅠ

 

 

 

마쿸ㅋㅋㅋㅋㅋㅋㅋ모하는고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를_못_이겨서_그만_2

ㅋㅋㅋㅋㅋㅋㅋㅋ내 눈에는 그렇게 보인다고..^_^

 

 

 

몇 개 빼먹기는 했는데

애매해서 만들기 싫었음ㅋㅋ

아무튼 움짤은 여기에서 끝!

 

 

 

 

 

 

 

 

 

 

 

모아뒀던 사진도 올리고!

 

(사진 출처: 플ㄹㅔㅇㅣ그ㄹㅏ운드 / 인스타가 원출처라고 함)

 

 (사진 출처: 트위터에서 줍줍했는데 모르겠다... 저 로고...어디지?ㅠ.ㅠ )

 

(사진 출처: 이것도 트위터에서 줍짤... @jypsoul )

 

 (사진 출처: 묘성 @_7StarMyoson 트위터라고 생각하는데...가보니까 없네? 로고는 여기가 맞는데?)

 

 

 

 

(사진 출처: Why Not )

 

아...ㅠㅅㅠ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맠은 진짜 이쁘다!!

 

 

 

 

 

 

 

 

 

 

 

 

(씨유인재팬 스포주의)

 

 

 

 

 

 

 

 

 

 

그런데 씨유인재팬은 고화질 뜨면 몰아서 포스팅 하려고 했더니 안되겠음

이거야 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 뜨는 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트위터 돌아다니다가 줍짤한 거 그냥 지금 올림...

 

(사진 출처: @jypsoul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왜 안 씨유인재팬?ㅠㅠㅠㅠㅠㅠ

덕질을 하려면 트위터로 가라더니 그 말이 정답이로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트위터 조금 돌아다녔더니 못 보던 짤들이 우수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 좀 쉬자!!!!!!!!!!!!!!  (3) 2014.09.08
짤 저장(별거없음)(스압)  (3) 2014.08.31
내 블로그가 점점..  (4) 2014.08.25
태국 (계속 추가)  (5) 2014.08.23
공백기에는 자료 박제가 짱이지!! ^~^ (+추가)  (0) 2014.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