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뜸인데

 

 

 

 

블로그 이름 리얼주크, 리얼진맠 같은 걸로 바꿀까?(구림)

원래 뭘 연성하거나 할 생각 없이 혼자 놀려고 블로그라 그냥 '블로그'라고 했는데

블로그 이름이 블로그니까 뭔가 특징도 없고.........ㅇㅅㅇ

배너도 이쁘게 다시 만들고 싶은데 또 블로그라고 써놓자니 좀.....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블로그 주소에 맞게 '영양만점줔집' 이런 거 할까?(맘마는 무료제공...♡ 하면 아무도 안 오겠찌....ㅎ)

리얼주크, 리얼진맠은 좀 심심한데...

너무 사실 돋는 말을 블로그 이름으로 쓰자니 좀 그렇기도 하고...ㅇㅅaㅇ

.................고민해보자!!

 

 

아무튼 애들 컴백하기 전에 바쁜 일이 끝나면 배너 꼭 바꿔야지!!ㅎㅎ

 

 

 

 

 

애들 컴백하면 이번에는 꼭 단체짤 그릴 거야........단체...........다안체에............

 

 

 

 

 

겸어빠를 보니까 난니좋 생각난다....

자 내 말 잘 들어 난 니가 져아 너의 아담한(아주 큰) 키와 작고(크고) 오똑한 코와 앵두 같은 그 입술
아무런 기술도 없이 내 입술에 그냥 갖다 대고 있을............=3=~♥

겸아 미안...ㅎ

 

 

 

 

 

그런데...

없다?

재그니...랑 영ㅈㅐ....가....

 

 

 

(사진 출처: Wild and Sexy)

 

재근이가 없다는 게 겁나 1도 말도 안되니까 재근이 사진을 따로 넣는다!!

그런데 진짜 왜 없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줍짤한 거라 왜 없는 지 이유도 모르겠어ㅠㅠㅠㅠ

재근아~ 이유가 말해주세여~!! 8ㅁ8

 

 

 

 

 

(사진 출처: 안녕,영재야)

 

욘재쨔응이 없다는 것도 1도 말이 안된다...

나레기 요즘 바쁘다고 애들 제대로 챙겨보지 못해서 저 사진에 왜 없는 지 모르겠다

겁나 급하게 줍짤한 기억과........머리 수가 많아서 그냥 단체짤인 줄 알았는데

왜 다섯 명밖에 없어?? 왜지? 왜..................왜요??ㅠㅅㅠ

 

 

 

 

 

 

그래서 다른 단체짤로 재시도...

 

 

 

성공!

맠 뽐 잭 퉤 녕 뱀 겸....오케이!!

갓 ㅅㅔ는 소듕하니까 한 명도 빼놓을 수 없ㄷㅓ...☆

그래 나도 ㅅrㄹ6해 겸아...♡

 

 

 

 

 

아 케익 먹고 싶다.


 

'맘마왈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 트위ㅌㅓ 해요!  (2) 2014.11.25
블로그 공사 끝!  (0) 2014.11.21
덕질 쉬는 건 아닌데  (1) 2014.09.14
140828 진맠 꿈 꿨다  (3) 2014.08.28
(사진)ㄹㅣ얼 갓ㅅㅔ븐2!!  (0) 2014.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