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냔은 걍 주거라라ㅏㅏㅏㅏㅏ

 

 

 

 

새해가 밝은 이후로 코뺴기도 안 보이는 맘마냔의 안부를 물어주신 분들이 거마워 줔을 것 같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그리고 정말 죄송한....하나하나 답해드리고 싶은데 지금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아직 돌아올 수 없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16일 애들 일주년이고 내일 팬미팅도 있어서 꾸역꾸역 들어왔어요ㅠㅠ

 

얘드라 일주년 진심으로 축하해!!!!!!!!!!!!!!축하해!!!!!!!!!!!우리 10년, 20년 계속 쭉 함께하자ㅠㅠㅠㅠ

 

그리고....ㅈㅐ범이......우리 뽐.....뽐이 생일 진짜......포스팅 못 한 것 때문에 마음이 아프다.....많...이....아프다.....

돌아오면 제일 먼저 할 건 뽐이 포스팅이여야만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란냔 그지같은냐뉴ㅠㅠㅠㅠㅠㅠㅠㅠ그날 친척들과 화투나 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ㅏ..............내일 팬미팅 뽐이가 나 있는 쪽 좌석 보면 미안해서 울 것 같다............ㅇ<-<...............

 

그런데 내일 팬미팅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5년 1월 1일부터 다른 곳에 가있어서 지금까지 쌓인 떡밥 하나도 못 봤는데

올해 처음 보는 갓세븐 떡밥은 갓세븐 팬미팅에서 보는 갓세븐 실물이다

아 좋아서 지금 당장 줔을 것 같다

사실 어제도 두근거려서 잠도 못 잤다

미치겠다ㅏㅏㅏㅏㅏㅏㅏㅏ미치겠어어어어어어어어

..............................................

아.........................

아.............

아.....

진맠 많이 터졌으면 좋겠다

진맠 완전 보고 싶다

진맠 팬픽 읽고 싶다

진맠 떡밥 찾고 싶다

지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인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앜주우우우우우우우우우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

금단 증상으로 맨날 집에서 진맠 노래를 불렀더니 이제 가족들이 날 걱정해준다...ㅋ......

흐으....진맠은 인간적으로 날 위해서라도 결혼해라.................(진심)

 

 

 

 

 

 

돌아옴!!!! 저 돌아와써여!!!!! 포스팅 준비 해야짛ㅎㅎㅎㅎ

 

 

 

아까 낮에 이 글 썼는데 바로 돌아와서 민망하다ㅋㅋ

 

 

 

 

 

 

'맘마왈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 트위ㅌㅓ 해요!  (2) 2014.11.25
블로그 공사 끝!  (0) 2014.11.21
존뜸인데  (2) 2014.11.04
덕질 쉬는 건 아닌데  (1) 2014.09.14
140828 진맠 꿈 꿨다  (3) 2014.08.28